2024년 10월 05일(토)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 다 잡은 스타 커플 13쌍

via giordanokr / Instagram

가수 미나가 17살 연하의 후배 가수 류필립과 열애를 인정해 화제를 모으면서 다른 스타 커플이 눈길을 끌고 있다.

 

미나 외에도 많은 스타 커플들이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좋아하는 스타의 열애 소식에 팬들은 아쉬워하면서도 더 큰 관심과 응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으며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스타 커플을 모아봤다.
 

1. 신민아-김우빈

  

via 지오다노

 

지난 7월 신민아와 김우빈은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함께 광고에 출연한 인연으로 친분을 이어오다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2. 수지-이민호
 

via 이민호 트위터, 수지 인스타그램

 

지난 3월 국민 첫사랑 수지와 한류 스타 이민호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면서 화제를 모았다.

 

수지는 미쓰에이 7번째 프로젝트 앨범 컴백 쇼케이스에서 이민호에 호감을 가지게 된 이유에 대해 "배려심 있다. 따뜻한 사람인 것 같더라. 그 점에 호감을 느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3. 태양-민효린
 

via 태양, 민효린 인스타그램

 

지난 6월 빅뱅 태양과 배우 민효린의 열애 사실이 알려졌다.

 

당시 양현석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태양의 연애를 축하한다"라며 "태양이 지금까지 모태솔로라는 얘기가 있지 않았나. 팬들까지 걱정했을 정도다"라고 축하했다. 

 

4. 한예슬-테디
 

via 한예슬 인스타그램

 

한예슬과 테디는 지난 2013년 초 지인 소개로 만나 그 해 5월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가끔씩 한예슬은 SNS를 통해 테디와 찍은 사진을 공개하는 등 테디를 향한 달달한 애정표현을 숨기지 않고 있다.

 

5. 가인-주지훈
 

via 온라인 커뮤니티

 

지난해 주지훈이 가인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두 사람은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최근 주지훈은 공연장에서 가인이 공연을 잘 볼수 있게 번쩍 안아드는 모습이 포착돼 팬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6. 설리-최자

  

via 온라인 커뮤니티

 

두 사람은 지난 2013년 9월부터 교제해 온 것으로 알려졌으며 지난해 8월 최자가 설리와의 열애 사실을 인정하면서 연예게 공식 커플이 됐다.

 

그간 SNS를 통해 전해진 사진 속 두사람은 14살이라는 나이 차이가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7. 윤계상-이하늬

 

via 이하늬, 윤계상 인스타그램

 

윤계상과 이하늬는 지난 2014년 초 열애 사실을 인정한 뒤 변함없는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
 

두 사람은 자주 SNS를 통해 서로를 향한 애정을 표현해 주위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8. 김태희-비

  


via 온라인 커뮤니티

 

2013년 1월 김태희와 비는 데이트 사진이 알려지면서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지난 7월 두사람은 지인이 운영하는 카페에서 데이트를 즐긴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9. 이동건-지연

  

via weibo

 

이동건과 지연은 지난 5월 한중합작영화 '해후'를 함께 촬영하면서 가까워졌고, 연인사이로 발전했다.

 

지난 7월 SNS에는 두사람이 다정한 스킨십을 나누는 사진이 확산됐고, 이후 두사람은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10. 이민우-고소현

  

via 이민우, 고소현 인스타그램

 

지난 7월 이민우는 11살 연하인 모델 고소현과 열애중이라는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올해 초부터 연인 관계로 발전했으며 최근 두사람은 지인들과 미국 LA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11. 오종혁-소연
 

via 온라인 커뮤니티

 

클릭비 출신 오종혁과 걸그룹 티아라 멤버 소연은 가요계 선후배 사이이자 연애 5년차에 접어든 연예계 공식 커플이다.

 

지난 7월 두사람이 지인들과 함께 나들이를 떠난 모습이 SNS에 공개돼 눈길을 끈 바 있다.

  

12. 거미-조정석
 

via 거미 페이스북, 연합뉴스

 

지난 2월 거미와 조정석은 2년 동안의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거미는 조정석이 주연을 맡은 영화의 VIP 시사회에 참석하는 등의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13. 전소민-윤현민
 

via 윤현민, 전소민 트위터

 

지난 4월 전소민, 윤현민은 열애설이 불거진 뒤 열애를 인정했다.

 

전소민은 과거 한 방송에서 "윤현민이 순정만화 속 거친 남자같은 무심하게 툭툭 잘해주는 스타일이다"라고 전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