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폴라초이스가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지난 2007년 국내에 런칭한 이후 꾸준히 고객들의 사랑과 신뢰를 받아온 폴라초이스는 올리브영 온라인 입점을 통해 고객들의 구매 접근성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
폴라초이스는 과학적이며 합리적인 화장품 사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창업자 폴라 비가운의 열정과 철학이 고스란히 녹아있는 브랜드다.
비가운 여사는 화장품 성분에 대한 진실을 알리며 세계적인 관심을 받은 화장품 비평가 1세대로, 소비자들이 합리적으로 화장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폴라초이스의 전 제품은 100% 인공향 무첨가, 무색소로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성분은 함유하지 않으며 과대광고나 마케팅, 불필요한 포장을 하지 않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폴라초이스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기획전을 진행한다. 폴라초이스 베스트 아이템 '스킨 발란싱 클렌저', '스킨 퍼펙팅 바하 리퀴드', '10% 아하 바디로션' 등을 20% 할인 적용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폴라초이스 상품을 1개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장바구니 쿠폰 5%를 추가로 지급한다.
폴라초이스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25%의 할인 혜택과 스킨 케어 시 함께 활용할 수 있는 화장솜을 2000개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300명에게 2만원 상당의 리지스트 데일리 5% 아하&바하 트리트먼트 10ml, 리지스트 베리어 모이스처라이저 10ml 미니어처 2종을 추가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