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2일(수)

무신사, 신규 TV 광고 캠페인 '다 무신사랑 해' 전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무신사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무신사가 브랜드 뮤즈인 배우 유아인과 함께한 신규 TV 광고를 공개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하반기 TV 광고는 '다 무신사랑 해'를 핵심 메시지로 패션의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무신사의 아이덴티티를 감각적인 영상으로 보여준다.


특히 한정판 스니커즈를 시작으로 브랜드 큐레이션, 스트릿 브랜드, 스타일 스냅, 랭킹 등 무신사 스토어 안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역동적으로 그려냈다.


동시에 현재 무신사가 추구하는 패션 스토어로서의 가치와 방향을 배우 유아인의 목소리로 들려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무신사


무신사는 이번 새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다 무신사랑 해' 캠페인을 전개한다.


먼저 올해 말까지 무신사 스토어에서 1회 이상 제품을 구매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지프 최신 SUV 자동차인 '레니게이드 론지튜드 2.4 FWD' 1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무신사 스토어 스테디셀러 브랜드 대상 '블록버스터 세일' 행사를 실시한다. 반스, 커버낫, 마크 곤잘레스, 디스이즈네버댓, 컨버스 등이 참여하고 10월 말까지 진행한다. 또한 최대 20만원 이상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12종 쿠폰팩'을 무신사 전 회원에게 지급한다.


이외에도 한정판 스니커즈를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래플 이벤트를 총 3회에 걸쳐 열고, 매일 자정 100% 당첨 가능한 랜덤 쿠폰 이벤트도 실시한다. 무신사 신규 TV 광고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