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0일(금)
[광고]

안다르, 내일(6일) 오전 10시 복부까지 덮는 에어코튼 레깅스 선착순 1만원대 출시

인사이트안다르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에서 내일(6일) 오전 10시, 추석 연휴 이후 '확찐자'들을 위한 고난도 퍼포먼스용 에어코튼핏 하이라이즈 레깅스를 선착순 한정 수량 1만 원대 가격인 19,0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안다르


에어코튼핏 하이라이즈 레깅스는 이미 '국민 레깅스'로 많은 입소문을 타며 소위 운동 좀 하는 사람들은 집에 1개씩 있다는 안다르 시그니처 아이템 '에어코튼 레깅스'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더욱더 쫀쫀해지고 타이트한 핏팅감으로 고강도 운동에 적합한 퍼포먼스 레깅스 '에어코튼핏 하이라이즈'로 돌아왔다.


부드러운 코튼 텍스처와 톡톡한 두께감으로 날씨가 제법 쌀쌀해진 이때 입어야 따뜻하게 입을 수 있어 제격이다.


인사이트안다르


에어코튼핏 하이라이즈 레깅스가 특별한 이유는 세계 최대 섬유 및 원사 제조기업 인비스타의 최고급 라벨 '라이크라 블랙 스포츠' 원사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이다.


국내 레깅스 업체 중에서는 안다르가 유일한 파트너로 여타 다른 업체에서는 '라이크라' 원사를 사용할 수 없다.


라이크라 스포츠 블랙 라벨은 뛰어난 신축성과 내구성을 지녔으며 에어코튼 레깅스의 최적의 텐션감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인사이트안다르


더욱더 새로워진 에어코튼핏 하이라이즈는 '에어코튼'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보송보송한 코튼 텍스처로 레깅스를 입는 순간 기분 좋은 부드러운 감촉이 느껴진다.


또한 광택이 없어 시각적으로 날씬해 보인다. 탄성력 또한 뛰어나 불쾌한 압박감이 아닌 혈액순환이 원활할 수 있도록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한다.


인사이트안다르


에어코튼 하이라이즈는 9부와 8.2부 기장으로 출시돼 본인 키에 맞게 알맞은 스타일로 선택할 수 있다.


하이웨스트 디자인으로 다리가 더 길어 보이는 효과는 덤이다.


레깅스의 신세계 안다르 '에어코튼 하이라이즈 레깅스'를 만나보고 싶다면 내일(10/6) 오전 10시, 안다르 홈페이지에서 만나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