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7일(월)

"애기인데 조르면 어떻게 하노~" 결혼하자는 여중생 팬 보고 당황해 '사투리' 써 버린 에이전트H

인사이트YouTube '미션 파서블'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가짜사나이 2기'에 교관으로 나오며 여심을 홀리고 있는 에이전트 H가 한 여중생의 귀여운 고백에 '철벽'을 쳤다.


최근 에이전트 H는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미션 파서블'을 통해 라이브 영상으로 팬들과 소통했다.


이날 에이전트 H는 '가짜사나이 2기' 촬영 비하인드스토리부터 곧 출시를 앞둔 굿즈 이야기까지 하며 팬들과 즐겁게 대화를 주고받았다.


에이전트 H는 훈훈한 자태와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이목구비로 여성 팬들의 마음에 꺼지지 않는 불을 지피고 있다.


인사이트YouTube '미션 파서블'


인사이트Instagram 'udtbro'


이날 에이전트 H 라이브 방송에는 나이를 불문하고 10대 팬들도 대거 등장해 적극적인 구애를 펼쳤다.


그중 한 여중생 팬은 "오빠 사랑해요. 저랑 결혼해요"라는 메시지를 보냈다.


그러자 에이전트 H는 너무 어린 팬의 나이에 당황하며 경상도 사투리로 "중2인데 결혼해 달라고 조르면 어떻게 하노. 안돼 안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손으로 안된다는 제스처를 보이면서 쑥스러운 듯 미소를 띄어 팬들을 설레게 했다.


인사이트YouTube '피지컬갤러리'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SBS '편의점 샛별이'


팬들과 라이브로 소통하던 에이전트 H는 계속해서 자신에게 '슈퍼챗'을 보내는 팬들을 만류하기도 했다.


그는 "슈퍼챗 그만 보내라. 나한테 말고 부모님을 위해서 돈을 썼으면 좋겠다"고 따뜻한 말을 건네 팬들의 마음을 또 한 번 뒤흔들었다.


한편, 엄청난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는 '가짜사나이2'는 평범한 크리에이터들이 무사트 특별과정을 수료하는 내용이다.


김병지, 줄리엔 강, 힘의길, 이과장, 곽윤기, 손민수, 까로, 운지기, 조재원, 머독, 최고다윽박, 홍구, 오현민, 샘 김 등 14인이 참여한 '가짜사나이2'는 매주 목요일과 일요일 오후 8시에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YouTube '미션 파서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