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7일(월)

6년 사귄 여친 너무 사랑해 '임라라 발가락'에도 키스했던 '로맨티시스트' 손민수

인사이트YouTube '엔조이커플enjoycouple'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최근 '엔조이커플' 임라라는 '가짜사나이2'에 참여한 남자친구 손민수를 진심으로 걱정하는 모습을 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와 함께 6년째 연애 중임에도 여전히 달달한 모습을 과시하는 '엔조이커플'의 과거 영상도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2018년 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에는 "남친이 나를 진짜 사랑한다는 증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임라라의 발을 주물러주며 마사지를 하는 손민수의 모습이 담겼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엔조이커플enjoycouple'


이날 손민수는 임라라의 발바닥, 발가락을 꼼꼼하게 마사지하며 다정한 면모를 보였다.


그는 "발 마사지해주는 게 사랑이라면 이건 진짜 사랑이다"라고 말하며 임라라의 발바닥에 뽀뽀를 했다.


손민수는 자칫 지저분하게 느낄 수 있는 임라라의 발바닥마저 사랑스럽게 느낀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엔조이커플enjoycouple'


이후에도 손민수는 피곤해 잠들어버린 임라라의 화장을 대신 지워주거나 하이힐을 신은 임라라와 신발을 바꿔 주는 등 센스 넘치는 행동으로 역대급 '사랑꾼'임을 입증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은 "저런 남자친구가 어디 있냐", "진짜 스윗하다", "아무리 좋아해도 발에는 좀 그렇다"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손민수, 임라라가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의 구독자 수는 5일 오후 2시 기준 185만 명이다.


인사이트Instagram 'enjoycouple'


YouTube '엔조이커플enjoycou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