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클리오의 구달이 '맑은 어성초 진정 에센스 스프레이 타입'과 '맑은 어성초 진정라인 하트에디션 기획세트' 3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맑은 어성초 진정 에센스 스프레이 타입'은 에센스를 그대로 스프레이 타입 용기에 담아, 피부가 건조할 때마다 간편하게 뿌려 수시로 진정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안개 분사 형식으로 얼굴 전체에 골고루 수분감을 공급해주며 메이크업 후에 사용해도 뭉치거나 지워질 염려가 없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출시된 '맑은 어성초 진정 에센스'는 강한 자생력을 지닌 제주 어성초 추출물을 97.5% 함유해 지친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며 민감 피부 시험, 외부 자극 진정 시험, 여드름 피부 적합성, 피부 자극 시험, 피부 온도 감소 효과 시험 등 총 다섯가지의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함께 출시되는 '맑은 어성초 진정라인 하트에디션 기획세트'는 원물인 어성초 잎이 하트 모양인 것에서 모티브를 얻어 기획됐다.
구달 '맑은 어성초 진정 에센스 스프레이 타입'과 '맑은 어성초 진정라인 하트에디션 기획세트'는 10월부터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몰에서 정식 출시되며, 오는 11일까지 10~20% 할인된 금액과 함께 어성초 #진정사랑 캐릭터가 새겨진 그립톡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