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7일(월)

'1004데이'인 오늘(4일) 연인한테 "나의 천사"라 속삭이며 꽃다발 건넬 것 같은 스타 커플 6

인사이트(좌) MBC '섹션TV 연예통신', (우) Instagram 'limlalaland'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2020년 10월 4일인 오늘은 1년에 한 번뿐인 '천사데이'다.


천사데이는 원래 어려운 사람이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들에게 손길을 건네는 취지에서 만들어진 기념일이다.


하지만 '천사'라는 단어에서 오는 따뜻함 덕에 커플들 사이에서도 특별한 날이 되곤 한다.


이날 달콤한 애정전선을 자랑했던 몇몇 스타 커플은 사랑하는 연인에게 꽃다발을 건네며 사랑을 더욱 키울 듯하다.


천사데이를 맞아 용기 내어 연인에게 사랑한다고 속삭일 것 같은 스타를 한데 모아봤으니 만나보자.


1. 김우빈♥신민아


인사이트


인사이트지오다노


첫 번째 스타 커플은 바로 배우 김우빈, 신민아다.


2015년 열애를 인정하고 6년 넘게 사랑을 이어오고 있는 이들은 끈끈한 애정을 자랑한다.


천사데이를 맞아 김우빈은 연인 신민아에게 잊지 못할 날을 선사할 듯하다.


2. 정경호♥수영


인사이트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인사이트Instagram 'sooyoungchoi'


배우 정경호와 소녀시대 수영 역시 오랜 시간 변함없는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


2013년 초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2014년 열애를 인정하며 연예계 대표 커플로 거듭났다.


끊임없이 서로를 향한 애정을 공공연하게 밝혀온 이들은 '천사데이'를 기념해 특별한 하루를 보낼 것으로 보인다.


3. 류준열♥혜리


인사이트tvN '응답하라 1988'


인사이트Instagram 'ryusdb'


배우 류준열과 혜리 역시 달콤한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다.


2017년 열애를 인정한 이 커플은 최근 청담동에서 데이트를 즐겼다는 목격담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변함없는 애정전선을 자랑하는 이 커플 역시 천사데이를 아름답게 꾸밀 전망이다.


4. 윤현민♥백진희


인사이트MBC '내 딸, 금사월'


인사이트Instagram 'jinibeak'


천사데이를 특별하게 만들 다음 스타 커플은 배우 윤현민과 백진희다.


윤현민과 백진희는 지난 2017년부터 3년째 공개 연애를 이어가는 중이다.


3년이라는 시간 동안 결별설에도 휩쓸렸던 이들은 현재까지도 변함없이 사랑하고 있다.


5. 정진운♥경리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섹션TV 연예통신'


가수 정진운과 경리도 깊은 사랑을 나누고 있는 스타 커플이다.


두 사람은 2017년부터 서로 사랑을 속삭이고 있다.


경리는 정진운의 군 생활을 기다리고, 방송에서 커플 사진을 공개하는 등 특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6. 손민수♥임라라


인사이트Instagram 'minsoorrr'


인사이트Instagram 'limlalaland'


'가짜사나이 2기'로 화제를 모은 손민수, 임라라 커플이 마지막 주인공이다.


임라라와 손민수는 지난 6년 동안 연인 관계를 맺어왔다.


특히 임라라는 최근 '가짜사나이 2기' 훈련을 받은 손민수를 향해 애틋한 감정을 고백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