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구미호뎐'서 샤워하고 나면 무조건 '민초' 아이스크림부터 찾는 '찐민초파' 이동욱

인사이트tvN '구미호뎐'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이동욱이 기존의 틀을 깨는 색다른 구미호로 변신할 예정이다.


오는 7일 첫 방송되는 tvN '구미호뎐'은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 이연(이동욱 분)과 그를 쫓는 프로듀서 남지아(조보아 분)의 매혹적이고 잔혹한 판타지 액션 로맨스 드라마다.


극중 이동욱이 연기하는 이연은 한때 백두대간의 산신이자 현재는 도심에 정착하여 현세를 어지럽히는 요괴들을 처단하는 구미호다.


앞서 공개된 스틸 사진과 예고편은 섹시한 구미호로 변신한 이동욱의 모습이 고스란히 드러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구미호뎐'


이동욱이 연기하는 구미호는 기존의 우리에게 익숙한 구미호와 차별화되는 캐릭터다.


이연은 산 속이 아닌 펜트하우스에 살면서 목욕이 끝나고 나면 민트초코 아이스크림을 찾는 현대 맞춤형 구미호다.


지난 8일 공개된 남지아와의 인터뷰에서 이연은 좋아하는 음식이 간이냐는 질문에 "요즘 세상에 간은 무슨"이라며 단번에 민트초코 아이스크림을 택했다.


이연은 "감각적이고 프레시한 컬러부터 입안을 감도는 상쾌함과 달달함의 이상적인 조화, 여기에 매력적인 향을 가졌다"며 열렬한 애정을 드러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구미호뎐'


간보다 멋을 중시하는 이연 역을 소화하기 위해 이동욱은 스타일링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


사람을 홀리는 미색의 구미호에 어울리게 그는 레드 브라운으로 헤어 컬러를 바꾸고 무채색 의상에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줘 전통적인 구미호에서 벗어난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했다.


또한 그는 백두대간의 산신이었던 이연의 카리스마를 위해 준비 단계부터 액션 스쿨에서 연습을 거듭했는가 하면, 무술팀을 전적으로 믿고 의지하며 디테일한 액션에 힘을 실었다.


이동욱이 매회 감탄할만한 연기와 총천연색 매력을 발산할 tvN '구미호뎐'은 오는 7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구미호뎐'


※ 관련 영상은 23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Naver TV '구미호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