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롤러코스터 리부트'가 첫 방송을 앞두고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지난달 29일 tvN '롤러코스터 리부트'는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롤러코스터 리부트'를 책임지는 코너들의 엿보여 기대를 더했다.
각 코너마다 서혜정 성우의 내레이션으로 관전 포인트가 임팩트 있게 드러나 몰입을 도왔다.
송진우가 활약하는 코너 'MBTI 극장'은 발군의 연기 실력을 가진 신인 배우들이 함께 출연, 명장면을 MBTI에 따라 재해석하며 열연을 펼칠 계획이다.
'슬기로운 야식생활' 코너에는 문세윤이 출연해 존의 먹방과는 차원이 다른 '푸드라마(푸드+드라마)'로 색다른 야식 생활을 선보인다.
공감 200%로 업그레이드 된 '모두의 탐구생활'에서는 양세찬과 정신혜가 시청자 취향 저격에 나선다.
두 사람은 지난 '롤러코스터'에서 남녀의 차이점을 다뤘던 것보다 한층 더 확장된 '모두의 탐구생활'을 통해 대중들의 공감을 책임질 예정이다.
특히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는 정가은이 정신혜와 자매로 합을 맞추는 모습이 보여 궁금증을 자극한다.
'육아공화국'은 정가은과 문세윤의 몰입도 높은 연기와 극적인 재미를 예고한다.
보다 더 다양한 방식으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할 '롤러코스터 리부트'는 오는 6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