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6일(일)

실물 공개한 뒤 인기 떡상한 '실물깡패' 여캠 TOP4

인사이트YouTube '릴카'


[인사이트] 유진선 기자 = 개인 방송을 진행하는 인기 BJ들 중에는 유난히 뛰어난 외모를 지닌 이들이 많다.


이를 두고 일부 누리꾼은 BJ들의 연예인 뺨치는 외모가 화장과 조명, 캠 화면발로 완성된 것이라고 깎아내리기도 한다.


하지만 보정 없는 외부 카메라에 찍힌 영상 속에서도 훌륭한 미모를 뽐내며 이런 '실물 논란'을 단번에 날려버린 BJ들도 있다.


오늘은 인방계의 실물깡패로 불리는 대표적인 여성 BJ 네 명을 소개한다. 


파이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파이월드TV'


2014년부터 아프리카TV에서 방송을 시작한 파이는 주로 게임 방송을 진행한다.


뽀얀 피부와 베이비페이스로 큰 인기를 모았던 그는 누리꾼들 사이에서 '실물 갑 BJ'로 통한다.


시상식 등 공식석상에 등장한 그는 조막만한 얼굴에 꽉 들어찬 이목구비로 시선을 끌었다.


특히 길게 트인 시원한 눈매와 조각 같은 옆태는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이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이설 Leeseol'


셀카와 방송 화면에서 도자기처럼 예쁘게 떨어지는 비현실적인 얼굴 라인 때문에 이설의 실물을 궁금해하는 이들이 많았다.


하지만 이설이 아프리카TV 시상식에 참석한 뒤 '실물 논란'은 순식간에 사그라들었다.


화면 속 모습보다 실물이 훨씬 더 아름다웠기 때문이다.


이날 그는 파이톤 패턴의 홀터넥 블라우스를 찰떡같이 소화하며 고급스러운 미모를 뽐냈다.


오똑한 코에 작은 얼굴, 붓으로 그린 듯한 턱선까지 흠잡을 곳 없는 완벽한 외모에 많은 이들이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릴카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릴카'


릴카는 승무원 출신 BJ답게 깔끔하고 세련된 외모로 남심을 사로잡았다.


하얀 브이넥 원피스에 착용한 길게 떨어지는 목걸이는 그의 예쁜 목선과 뽀얀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여기에 아래로 길게 내려 묶은 웨이브 헤어 역시 그의 도회적인 매력에 일조했다.


김하콩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김하콩'


지난해 데뷔한 김하콩은 귀엽고 발랄한 외모로 주목받았다.


자연스러운 브이로그 형식의 영상으로 인기를 끌며 아프리카TV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날 공개된 김하콩의 실물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그의 작은 얼굴과 긴 다리 때문에 실제 키보다 훨씬 커 보인다는 평을 내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