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7일(월)

훈련받다가 하늘나라 갈뻔했다며 '가짜사나이 2기' 출연 후기 남긴 김병지

인사이트YouTube '피지컬갤러리'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전 축구선수 김병지가 '가짜사나이 2기' 훈련에 다녀온 후기를 남겼다.


지난 24일 유튜브 피지컬갤러리는 공식 채널을 통해 '가짜사나이 2기' 에피소드 0을 공개, 합격자 얼굴을 공개했다.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는 김병지, 줄리엔강, 함의길, 이과장, 곽윤기, 손민수, 까로지기TV, 조재원, 머독, 최고다윽박, 홍구, 오현민, 샘김 등 14명이다.


영상 속에는 참가자 전원이 추위에 떨다가 쓰러지거나 입에 거품을 물면서도 끝까지 훈련에 임하는 장면이 고스란히 담겼다.


인사이트YouTube '피지컬갤러리'


인사이트YouTube '꽁병지tv'


혹독한 훈련이 예상된 가운데 '가짜사나이 2기'에 합류한 김병지는 첫 훈련을 다녀와서 한 줄 후기를 남겼다.


그는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 계정으로 "14명 다 X질 뻔했습니다. 김병지"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를 본 누리꾼은 "한줄평에서도 힘듦이 느껴진다", "예고편부터 너무 멋있었습니다", "끝까지 수료 완료하세요" 등의 반응과 함께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가짜사나이 2기' 티저는 공개되자마자 조회수 338만 회를 돌파하며 또 한 번 화제성을 입증했다.


10월 1일 첫 방송을 앞둔 '가짜사나이 2기'는 1회부터 3회까지 매주 목, 토요일에 카카오TV와 피지컬갤러리 공식 유튜브에서 동시 공개되며, 4회부터는 매주 수, 금요일 오후 8시 카카오TV에서 단독 선공개 된다.


인사이트YouTube '피지컬갤러리'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꽁병지tv'


YouTube '피지컬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