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7일(월)

과외 선생님으로 만나면 '토익 만점'도 가능할거 같은 '영어 만렙' 여돌 6인

인사이트Instagram 'official_izone'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무대 위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아이돌 중에서도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은 이들이 있다.


특히 노래와 춤에 가려진 뛰어난 영어 실력으로 '뇌섹녀' 매력을 뽐내는 여자 아이돌은 반전 매력까지 갖춰 남녀노소 모두의 인기를 끈다.


비주얼, 그리고 노래와 춤 실력은 물론 섹시한 영어 능력까지 갖춘 이들의 모습은 평소 공부하기 싫은 영어마저도 매력적으로 들리게 한다.


많은 사람들이 어려워하는 영어지만 만약 과외 선생님으로 만난다면 평생 공부도 가능할 정도로 다짐을 하게 만드는 여자 아이돌을 모아봤다.


1. 아이즈원 장원영


인사이트Instagram 'official_izone'


인사이트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


'찐애기'라는 이미지와 달리 아이즈원의 막내 장원영은 수준급 영어 실력을 가졌다.


7살 때부터 영어 유치원을 다닌 장원영은 방송 등에서 유창한 영어를 자랑해 팬심을 홀렸다.


장원영은 중학교 졸업을 위한 검정고시에서 영어뿐 아니라 국어, 수학 등 주요 과목 모두 100점을 받았다.


2. 블랙핑크 제니


인사이트KT


인사이트JTBC '아는 형님'


블랙핑크의 제니는 뉴질랜드로 조기유학을 다녀온 바 있다.


이따금씩 방송에서 보인 제니의 영어 실력은 어휘 선택과 발음 등 흠잡을 데가 없어 원어민과 다름없다는 평이다.


3. 청하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친절한 기사단'


화려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청하 또한 반전 영어 실력을 지녔다.


미국 텍사스주에서 7년가량 유학 생활을 한 청하는 자신의 노래 한 곡의 가사 전체를 전부 영어로 작사했을 정도다.


이처럼 탄탄한 영어 실력을 바탕으로 청하는 미국 진출에 나서기 위해 올해 초 글로벌 에이전시와 계약을 맺었다.


4. 레드벨벳 웬디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


영어가 유창한 여자 아이돌 하면 레드벨벳의 웬디를 빼놓을 수 없다.


메인보컬답게 시원시원한 가창력을 자랑하는 웬디는 초등학교 때 캐나다와 미국으로 유학을 간 경험이 있다.


파도 미담밖에 안 나오는 그의 훈훈한 인성과 유창한 영어 실력은 과외 선생님으로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5. 에이핑크 손나은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아리랑TV


에이핑크의 손나은도 유창한 영어 실력을 가진 아이돌로 유명하다.


어렸을 때부터 손나은은 수많은 반장 이력과 미술 대회 상장 등으로 리더십과 함께 우수한 학업 성적을 남긴 것으로 알려졌다.


심지어 손나은은 유학을 다녀온 것도 아닌데도 오로지 국내에서 열심히 공부를 한 끝에 외국인과 다름없는 영어 실력을 갖게 됐다.


6. EXID 하니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중국 유학파 출신인 하니는 유창한 중국어뿐 아니라 영어까지 능통한 아이돌이다.


IQ 145를 자랑하는 하니는 두 달 동안 공부하며 토익 900점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