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유리 기자 = 컨템포러리 주얼리 브랜드 '넘버링'이 신개념 시뮬럿 다이아몬드 라인인 '캐럿 넘버링'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캐럿 넘버링'은 다이아몬드의 가치를 결정하는 4C(Carat, Clarity, Cut, Color)의 조건을 만족시키는 시뮬럿 다이아몬드인 N-dia를 사용해 넘버링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넘버링만의 차별화 된 컷팅 기술과 엄격한 퀄리티 컨트롤을 통해 만들어진 인조 다이아몬드인 N-dia는 경도와 투명도가 높아 정교하고 세밀한 컷팅이 가능하여, 오히려 낮은 등급의 천연 다이아몬드보다 더욱 고급스러운 빛을 발산하며, 육안으로는 천연 다이아몬드와의 구분이 불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N-dia를 소재로 한 '캐럿 넘버링' 컬렉션은 그동안 가격에 대한 부담, 투자 대비 감가 상각에 대한 우려, 손상과 분실 등의 이유로 일상에서 웨어러블하게 즐길 수 없었던 천연 다이아몬드에 대한 완벽한 대안이며, 뉴 제너레이션의 스마트한 소비 패턴에 부합하는 새로운 문화이다.
넘버링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N-dia를 활용한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 특유의 모던하고 세련된 감성과 다이아몬드를 소유하고 싶은 여성들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퀄리티로, 누구나 합리적인 가격대로 클래식한 럭셔리를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고 전했다.
주얼리 브랜드 '넘버링'의 새로운 컬렉션인 '캐럿 넘버링'은 넘버링 공식 웹사이트와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플래그쉽 스토어, 현대백화점 본점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