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3가지 영양제를 하루 500원으로 먹을 수 있다고 주장하는 약사가 나타났다.
그는 "하루 500원이면 여러분도 정력왕, 활력가, 아침에 대형텐트가 될 수 있다"고 밝혔다.
최근 유튜브 채널 '치과의약사TV'에는 "500원으로 정력왕 되는 법"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그는 영상에서 소개된 영양제를 하루 500원의 가격으로 모두 섭취할 수 있으며 발기력 강화, 정력 강화가 가능하다고 말한다.
치과의약사가 말한 영양제는 마카, 아르기닌, 아연이다.
마카에는 31가지나 되는 미네랄과 아미노산 등 수많은 영양소를 가지고 있어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이 근육 또는 혈액으로 바뀌거나 에너지로 변하는 대사를 순조롭게 이뤄지게 한다.
2002년 페루에서 실시한 한 연구에 따르면 마카가 남성 성욕 증진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마카는 국내에서 유통되는 제품이 많지 않아 보통 직구로 구매하게 되는데 식약처가 인정한 건 마카젤라틴화 분말에만 효능을 인정하고 있기 때문에 구매 시 고려하는 게 좋다.
아르기닌은 상처 재생, 에너지 생성 등에 도움을 준다. 또한 산화질소를 생성해 혈액으로 방출해준다. 이는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발기부전 치료에 도움이 된다.
비아그라와도 관련이 있는 산화질소를 생성하는 아르기닌은 하루 1g을 섭취하면 된다.
단 헤르페스 입술포진과 탈모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치과의약사가 추천하는 영양제는 아연이다.
정액의 일부를 구성하는 아연은 정자의 활동을 활발하게 해줄 뿐만 아니라 사정 시 정자를 분출시키는 연동운동을 원활하게 한다.
뉴욕대 연구진은 성 기능이 떨어진 사람에게 아연이 풍부한 굴을 6개 이상 먹으라고 구체적인 수치를 제시하기도 했다.
아연은 많은 영양제에 포함된 성분이지만 단일 성분으로 된 아연을 섭취하고자 한다면 일반 산화아연보다 글루콘산 아연을 먹는 게 흡수율이 높고 용량은 1일 15~50mg이면 충분하다.
이날 정력을 키워주는 영양제 3가지를 소개한 치과의약사는 "오늘 제가 말씀드린 제품을 세 가지 모두 드셔도 (하루에) 단돈 500원이 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또한 바쁜 일상을 살아가면서 충분한 영양소를 섭취하지 못하는 자라면 마카, 아르기닌, 아연만 챙겨 먹어도 더욱 강력해질 수 있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