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콜만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유기농 100% 순면 뷰티패드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콜만 뷰티패드는 국제유기농섬유기구(GOTS) 인증 유기농 100% 순면 소재로 자극 없이 부드러운 감촉의 프리미엄 화장솜이다.
면 재배 시 농약 및 살충제를 사용하지 않고 제조 과정에서 화학 처리를 하지 않은 무염소표백 유기농 순면으로 화학 성분 걱정 없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콜만 뷰티패드 체험단 이벤트는 마스크 착용과 가을철 미세먼지 등으로 피부 민감도가 높아지는 시기를 맞아 마련됐다.
10월 4일까지 총 30명의 뷰티패드(70매) 본품 체험단을 콜만 공식 홈페이지에서 모집하며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댓글을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당첨자는 10월 6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제품을 체험한 후 홈페이지 내 상품 후기를 작성하면 되며 우수 리뷰어 2명을 선정해 콜만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2만 원권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콜만 뷰티패드는 유기농 솜을 두 번 압축하는 기술력과 꼼꼼한 박음질 처리로 보풀이나 피부 잔여감 없이 깔끔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앞뒤가 다른 양면 패드로, 부드러운 소프트면은 스킨케어 흡수 및 피부결 정돈 시 활용하기 좋으며 각질 관리나 메이크업 클렌징 시에는 섬세한 사선 엠보싱이 적용된 엠보싱면을 활용하면 효과적이다. 포장 비닐에는 생분해 소재를 적용하여 제조 과정은 물론, 제품이 사용되고 버려진 후까지 자연에 해가 되는 어떤 것도 남기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