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7일(월)

홈쇼핑 방송 출연해 20분 만에 어묵 600개 '완판' 시킨 BJ 염보성

인사이트아프리카TV


[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아프리카TV BJ로 활동하고 있는 전 프로게이머 염보성이 한 홈쇼핑 프로그램에 출연해 판매 상품을 20분도 안 돼 완판시키는 기적(?)을 선보였다.


웬만한 연예인이나 인기 스타가 나오지 않으면 힘든 기록이라 누리꾼들의 찬사가 쏟아지고 있다.


지난 21일 현대 Hmall의 모바일라이브 채널인 쇼핑라이브는 아프리카TV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 콜라보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방송은 염보성의 아프리카TV 방송국과 현대 Hmall 쇼핑라이브에 동시 송출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아프리카TV


쇼호스트로 나선 BJ 염보성은 ASMR 먹방과 유저들이 요구하는 대로 재료를 넣어 요리하는 컨셉 등을 통해 재미와 정보를 모두 잡으며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염보성의 입담이 한껏 빛났다. 평소 개인 인터넷 방송에서도 수준급의 입담을 뽐냈던 그는 쇼호스트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런 그의 노력 덕분이었을까.



인사이트아프리카TV


프리미엄 어묵인 고래사어묵을 판매한 이날 방송은 당초 1시간 편성으로 목표로 했으나, 약 20분 만에 준비한 수량 600개가량이 모두 판매돼 조기 종료됐다.


이에 현장에서 함께 방송을 진행한 쇼호스트와 스태프들은 그의 클래스에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 전해진다.


방송을 끝낸 염보성은 이후 늦은 오후께 자신의 아프리카TV 공지를 통해 "많이 봐주시고 많이 사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홈쇼핑을 나가게 되다니 가문의 영광이였습니다"라며 깊은 소회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