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넷플릭스 띵작 '키싱부스3' 소설 내년 4월 공개…노아♥엘 결말 미리 알 수 있다

인사이트YouTube 'FilmSelect Trailer'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넷플릭스 하이틴 띵작 '키싱부스' 마지막 시리즈 결말을 내년 4월이면 알 수 있게 됐다.


앞서 해외 다수의 연예 매체들은 영화 '키싱부스3'가 2021년 6월 공개될 것이라는 추측을 내놓은 바 있다.


지금껏 공개된 1편과 2편의 시점을 봤을 때 내년 여름이 가장 적합한 시기로 보이기 때문이다.


게다가 '키싱부스3'는 2편을 촬영할 때 이미 함께 촬영을 마쳤으며 최근 추가적인 후반부 작업까지 마친 것으로 알려져 코로나19 여파와 상관없이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넷플릭스


혹 내년 6월까지 기다리지 못해 안달이 난 팬들이 있다면 너무 실망하지 말자.


영화 '키싱부스'의 주인공 엘과 노아가 사랑을 끝까지 지킬 수 있을지 내년 4월이면 미리 알 수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14일(현지 시간) 영화 '키싱부스' 원작 소설을 쓴 작가 베스 리클스(Beth Reekles)는 자신의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키싱부스3: 원 라스트 타임'을 출간한다고 밝혔다.


해당 게시물에서 베스 리클스는 "영화를 소설화한 '키싱부스3: 원 라스트 타임' 사전주문"이라는 글과 함께 키싱부스 마지막 편을 다룬 책이 완성됐음을 알렸다.


인사이트베스 리클스 트위터 캡처


실제로 베스 리클스가 공유한 링크 주소를 클릭하면 현재 책 사전주문을 받고 있으며 출간일은 4월 15일로 적혀 있다.


특히 베스 리클스는 "영화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소설을 쓰는 건 너무 재밌었다. 여러분에게 이 책을 공유할 수 있다니 믿어지지가 않는다"라고 기쁨을 드러냈다.


게시글에서 베스 리클스는 출간일이 추후 변동될 수 있음을 시사했지만 4월 15일로 정해진만큼 특이점이 없다면 영화 또한 비슷한 시점에 공개될 것으로 추측된다.


인사이트bookdeposi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