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K2가 심플한 디자인과 스타일리시한 핏감이 돋보이는 '핏츄(Fit-U)' 바람막이 재킷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K2 '핏츄 재킷'은 2레이어 방수 소재를 적용해 뛰어난 방풍, 방수 기능으로 변화무쌍한 가을 날씨 환경에 대비 할 수 있는 가을 바람막이 자켓이다.
하이킹을 즐기는 여성들을 위해 일반 바람막이 재킷 대비 엉덩이를 덮는 기장에 루즈핏을 적용해 움직임이 많은 아웃도어 활동 시 편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했다.
안감에 스트링을 적용해 본인의 스타일대로 박시하거나 슬림하게 핏을 연출할 수 있다.
지퍼 부분에 컬러 포인트를 준 단색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컬러풀한 등산 레깅스 등과 함께 코디하면 스타일리시한 하이킹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성 전용 제품으로 카키, 네이비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한편, K2는 가벼운 하이킹을 위한 바람막이 자켓부터 티셔츠, 플리스, 다운까지 여성들이 편안하게 느끼는 최적의 핏감을 구현한 여성 전용 제품군 '핏츄' 시리즈를 하반기에 함께 출시한다.
기능성뿐 아니라 세련된 스타일을 살린 하이킹룩부터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아우터들을 선보인다.
K2 의류기획팀 이양엽 부장은 "핏츄 재킷은 기능성을 갖춘 것은 물론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가을철 야외 활동부터 일상에서도 전천후 활용 가능한 제품"이라며, "핏츄 시리즈 뿐 아니라 등산 레깅스군도 지속해서 출시하는 등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여성들을 위한 라인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