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연작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소중한 가족,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전초 기획 세트'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홀 플랜트 이펙트(Whole Plant Effect, 전초)의 생장 에너지와 풍부한 영양을 담은 이번 스페셜 기획 세트는 '전초 컨센트레이트 기획 세트'와 '전초 베스트 트리오 세트'로 출시되며 이번 9월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연작의 시그니처 제품인 전초 컨센트레이트 정품과 같은 라인의 트래블 사이즈 폼 클렌저, 토너, 크림으로 구성된 '전초 컨센트레이트 기획 세트'는 고급스러운 기프팅 패키지를 더해 보다 품격 있고 정성스러운 선물이 가능하다.
전초 컨센트레이트를 포함한 전초 에센셜 토너, 전초 에센셜 크림으로 구성된 '전초 베스트 트리오 세트'도 새롭게 출시된다.
전초 에센셜 크림이 본품 절반 용량인 25ml로 내장돼 있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초 라인의 대표 제품들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다.
클렌징 제품부터 선 케어,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도 트래블 사이즈로 함께 포함되어 있어 다가오는 명절 맞이 풍성한 선물로도 제격이다.
고마운 사람들에게 전하는 선물로 탁월한 '전초 기획 세트' 2종은 전국 연작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9월 한정으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일명 도자기 앰플 세럼이라고 불리며 브랜드 베스트 셀러로 자리매김한 연작의 '전초 컨센트레이트'는 마치 도자기처럼 매끄럽고 단단하게 피부결을 가꾸어주고, 다음날 아침 보다 맑아진 안색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