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붙이는 젤 네일 '키스뉴욕'에서 가을 신상 네일 '마이 컬러 컬렉션' 6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이 컬러 컬렉션'은 손끝까지 그윽한 가을로 물들여 줄 딥&뮤트 톤에 실버 글리터 프렌치와 톤온톤 홀로그램 포인트를 더해 깊어가는 가을, 손을 더 뽀얗고 예뻐 보이게 해줄 톤 업 네일이다.
굽거나 말릴 필요 없이 꾹 눌러 붙이면 언제 어디서나 3초 만에 완성되는 원터치 리얼 젤 네일 팁이다.
과감한 스칼렛 레드에 실버 글리터 역 프렌치를 더해 더욱 시크한 '스칼렛', 올리브 그린 컬러에 골드 그러데이션을 더해 여리여리한 '피어그린', 깊이감이 느껴지는 루비 플럼 컬러에 메탈릭 로즈를 더해 고혹적인 '루비', 품격 있는 딥 블루에 실버 글리터 프렌치를 더해 심플해서 더 시크한 '그린베이', 가을에 제격인 네이비 블루에 톤온톤 홀로그램을 더해 고급스러운 '딥오션', 차분한 쿨 그레이에 영롱한 투 톤 실버 글리터를 더해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은 '팔라디안 블루' 총 6종으로 구성됐다.
'마이 컬러 컬렉션'에는 기존 프레스앤고 레귤러핏 대비 46% 더 얇아진 초경량 에어핏을 적용했다. 프리엣지를 두껍게 설계해 외부 자극에도 벤딩(구부러짐) 현상을 최소화하고, 큐티클 라인에 곡률이 형성된 특수 설계와 더욱 슬림해진 점착제를 적용해 머리카락 끼일 틈까지 철벽 차단하여 진짜 내 손톱 같은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와 더불어 아시아 여성 700여명의 손톱 사이즈를 분석해 과학적으로 설계된 12개의 팁 사이즈가 내 손톱에 완벽하게 밀착됨은 물론 부착 후, 7일 동안 떼어질 걱정 없는 지속력을 보장한다. 또한 팁과 점착제 모두 유해물질 결과 안정성을 인증 받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한편, '마이 컬러 컬렉션'은 키스뉴욕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