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암웨이의 아티스트리가 2030을 겨냥한 색조 브랜드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상하이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티스트리 스튜디오'는 스킨케어 분야에 강점을 보유한 아티스트리가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지난 2018년 런칭했으며, 세계 주요 도시를 컨셉으로 제품을 개발한다. 2018년 뉴욕, 2019년 파리·방콕 에디션에 이어 올해 도시로 상하이가 선정됐다.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상하이 에디션'은 상하이를 대표하는 강렬한 레드 컬러를 주요 모티브로 한 총 6종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달 출시하는 프라이머, 붓 펜 아이라이너, 매트 립 컬러, 아이 & 치크 트리오와 더불어 10월에는 핸드크림과 롤러볼 향수를 추가로 선보인다.
현지 아티스트 쿠이 멩(Cui Ment)과의 협업을 통해 패키지 디자인에 도시의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부여한 것도 특징이다.
눈에 띄는 모공을 가리며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이는 '투인원 퍼펙트 프라이머' 제품에는 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의 식물 원료 성분 인 석류 추출물이 함유되었으며, '라잇업 실크 매트 립 컬러'는 다양한 레드 계열의 컬러 로 선명하게 포인트를 살려준다. 제품에 내장된 LED 조명과 거울을 통해 색다른 사용감을 경험할 수도 있다.
뛰어난 실용성도 주목할 만하다. '소프트 실크 아이 & 치크 팝 트리오'는 두 가지 컬러의 아이섀도우와 블러셔로 구성되었고, 색 조합 구성에도 두 가지 옵션 중 선택이 가능 해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조합 및 연출이 가능하다.
'리퀴드 펜 팝 아이라이너'는 부드러운 붓 펜 타입의 브러쉬로 섬세한 라인부터 볼드한 라인까지 번짐 없이 깔끔하게 다양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오는 10월 출시되는 롤러볼 향수와 핸드크림 제품은 각 3가지 향으로 구성 되어 있으며, 아담한 사이즈(롤러블 향수: 10ml, 핸드크림: 30ml)로 휴대가 용이하다.
한국암웨이 최고마케팅책임자 신은자 전무는 "매혹적인 도시의 에너지를 레드 컬러에 담아 대담한 색감으로 표현해낸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상하이 에디션은 뛰어난 제품 지속력과 실용성을 겸비해 밀레니얼 세대에 사랑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