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7일(월)

너무 달콤해 비혼주의자도 결혼하고 싶게 만드는 '한다다' 이상이♥이초희 웨딩 화보

인사이트Instagram 'kbsdrama'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상이, 이초희 부부의 웨딩 화보가 솔로들의 심장을 콕콕 찔렀다.


지난 12일 KBS 드라마 공식 SNS 계정에는 "다재 부부 웨딩 사진도 보고 가셔야죠"로 시작하는 게시물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에는 인기 드라마 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달콤한 커플 연기를 펼치고 있는 이상이, 이초희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작품에서 부부의 연을 맺은 두 사람을 축하하고자 웨딩 화보를 공개한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kbsdrama'


각각 턱시도, 드레스를 입은 이상이와 이초희는 꽃다발을 품에 안고 선남선녀의 포스를 풍겼다.


이들은 화보를 찍는 와중에도 각자의 성격을 고스란히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프러포즈하는 와중에도 입을 크게 벌리며 웃는 이상이와 손으로 얼굴을 가리며 부끄러워하는 이초희는 사랑스러움 그 자체다.


또 이들은 핑크톤 세미 정장을 맞춰 입고 서로를 달달하게 바라보며 몽글몽글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kbsdrama'


진리의 흰 셔츠와 청바지도 우월하게 소화해냈다. 두 사람은 컷마다 장난을 치며 '현실 커플' 케미를 뽐냈다.


해당 화보를 접한 누리꾼은 "실제로 사귀었으면 좋겠다", "요즘 제일 보기 좋은 커플" 등 열렬한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이상이, 이초희가 출연 중인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오늘(13일) 마지막 방송을 끝으로 대장정의 막을 내린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kbsdra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