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1일(화)

젝시믹스, 2020 F/W 남성 라인 신제품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젝시믹스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젝시믹스는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구성된 2020 F/W 남성 라인 신제품을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맨즈 라인 신제품은 상하의 총 47개 품목으로 티셔츠, 슬리브리스, 쇼츠 팬츠 등으로 구성됐다. 운동 시 편안한 움직임을 돕기 위해 통풍성이 좋고 가벼운 기능성 원단을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핏감을 살린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적용해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룩을 연출하기 좋다.


운동을 생활화하는 남성들을 겨냥한 '젝시믹스 맨즈'는 건강미와 남성미를 고루 갖춘 가수 김종국을 브랜드 대표 얼굴로 발탁하며 에너제틱한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다.


한국 남성 체형에 최적화된 제품 라인업과 뛰어난 기능성을 바탕으로 빠른 성장세를 그리고 있으며, 출시 한 달 만에 젝시믹스 브랜드 전체 매출에서 10%에 가까운 판매량을 차지하는 등 파급력을 넓혀가는 중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젝시믹스


제품 중 하나인 '트리플 엑스 숏슬리브'는 옥수수 추출물로 만든 친환경 기능성 원단 '에코티브'가 사용됐다. 앞면에는 '트리플X' 그래픽 나염을 적용해 얇은 티셔츠 착용 시 도드라지는 바스트 포인트를 커버해주며, 7가지의 유니크한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러닝 슬리브리스'는 부드러운 텍스처와 통기성이 우수한 메쉬 원단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신체 곡선을 따라 가볍게 밀착되는 편안한 레귤러핏으로 라인을 잡아주며, 힙을 살짝 덮는 기장에 양쪽 옆 솔기 슬릿 트임 디테일을 더해 활동적인 퍼포먼스에도 안정적으로 움직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블 메쉬 조직의 에어로쿨 소재를 더한 '액티브 쿨링 하프쇼츠'는 비침 없고 뛰어난 쿨링감으로 운동시 하체에 옷이 달라붙는 불쾌감을 최소화해준다. 허벅지 부분에는 리플렉티브 로고를 삽입하여 야간 운동에도 충분한 가시성 확보가 가능하다.


젝시믹스 이수연 각자대표는 "지난 5월 맨즈 라인 런칭 이후 시장 반응이 예상보다 뜨거워 맨즈 라인업 강화에 본격 나서게 되었다"며 "합리적인 가격대와 품질 두가지 경쟁력을 모두 갖춘 젝시믹스 맨즈가 남성 애슬레저룩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