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7일(일)

"마스크 쓰세요" 요청한 카페 주인에 '커피' 집어던지며 행패부린 무개념 손님

인사이트SBS 'SBS 8 뉴스'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코로나19 여파로 수도권 지역에 거리두기 2.5단계가 시행된 가운데 일부 이기적인 손님이 행패를 부렸다.


지난 8일 방송된 'SBS 8 뉴스'에는 마스크를 써달라고 부탁한 주인에게 커피를 던진 한 손님의 행패가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3일 오전 서울 강남의 한 카페에서는 주인이 손님에게 마스크를 써달라고 요청했다.


커피를 받아 가던 남자 손님은 주인의 말에 다시 돌아와 실랑이를 벌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SBS 8 뉴스'


이 손님은 "FM대로 살아서 당신 공무원 할 거야? 공무원 해 차라리. 이런 장사하지 말고"라고 주인에 윽박지르기도 했다.


특히 매장 CCTV에는 손님이 주인과 실랑이 도중 커피를 집어던지는 모습까지 담겼다.


뿐만 아니라 경기도의 한 식당에서는 9시가 되자 주인이 손님에게 영업종료를 알렸을 뿐인데 여자 손님이 주인에게 달려들더니 폭력을 행사하기도 했다.


지난달 30일 수도권 지역 2.5단계 거리두기가 시작된 뒤 매장 안 손님을 받지 못해 카페 매출은 반 토막 난 상황이다.


자영업자들은 방역수칙을 따르며 마스크 착용을 요청하고 있으나 일부 이기적인 손님들로 인해 곤욕을 치르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SBS 8 뉴스'


Naver TV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