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7일(월)

'친한 동생' 슈기 만나 "이제 사고 안 칠 거다"라며 응원해준 키드밀리

인사이트YouTube '슈기님'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가수 키드밀리가 먹방 유튜버 슈기와의 남다른 친분을 드러냈다.


지난 4일 슈기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슈기님'에 "슈기 브이로그 / With.키드밀리(원재오빠)"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함께 '술 리뷰' 콘텐츠를 촬영하는 슈기와 키드밀리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키드밀리는 "저랑 슈기는 김포 출신이다. 거의 중학교 때부터 알게 됐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슈기님'


한동네서 함께 자란 슈기와 키드밀리는 동네 오빠, 동생 사이로 돈독한 친분을 쌓았다.


키드밀리는 "슈기가 남자친구를 구하고 있다"라며 장난을 치기 시작했다.


이에 슈기는 "무슨 소리냐. 아니다. 일하느라 정신없어서 그럴 생각이 없다"라며 당황한 듯한 모습을 보였다.


앞서 슈기는 지난해 유튜버 강민석과 연애 중임에도 BJ 보겸과 '썸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크고 작은 구설에 휘말리며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슈기님'


키드밀리는 "슈기가 이제 사고 안 칠 거다. 작년에 같이 술 먹을 때 '힘들다'면서 많이 울었다"라고 언급했다.


그는 "자주 봐주지 못했다. 필요할 때만 불러서 미안하기도 하다"라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슈기는 최근 유튜브 복귀 첫 수익금 245만 3,701원을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을 수재민에게 전액 기부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슈기님'


YouTube '슈기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