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황홀한 에메랄드빛 바다 위에서 로맨틱 커플여행 즐길 수 있는 '몰디브' 오버워터 빌라

인사이트soneva fushi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입이 떡 벌어질 만큼 황홀한 풍경으로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천상의 섬이자 지상낙원인 '몰디브(Maldive)'.


햇볕에 반짝이는 에메랄드빛 바다와 탁 트인 푸른 하늘은 답답했던 일상을 피해 마음에 안정을 찾으러 온 여행객들의 가슴을 시원하게 뻥 뚫어준다.


이런 지상낙원 몰디브에서도 최근 코로나19로 여행을 잔뜩 벼르고 있는 이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휴양지가 있다.


개인 수영장에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야외 데크, 스릴 넘치는 워터 슬라이드까지 모두 갖춰 '작은 천국'이라 불리는 '소네바푸시(Soneva Fushi) 리조트'의 '오버워터 빌라'가 바로 그곳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oneva fushi


지난 2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럭셔리런치스는 소네바푸시 리조트가 새롭게 오픈한 오버워터 빌라를 소개했다. 정식 명칭은 '1 Bedroom Water Retreat with Slide(1 베드룸 워터 리트리트 위드 슬라이드)'다.


지난달 28일에 오픈한 이 오버워터 빌라는 이름 그대로 바다에 둥둥 떠 있는 듯하다.


사면을 둘러싸고 있는 맑은 물은 바닥까지 보일 듯 투명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오버워터 빌라는 내부도 완벽하다. 거실부터 마스터 침실, 작은 침실, 드레스룸, 스터디룸, 미니바와 주방, 욕실뿐만 아니라 야외 욕실과 프라이빗 풀, 데크, 데이베드 거기다 워터슬라이드까지 갖추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oneva fushi


특히 마스터 침실의 천장은 열고 닫을 수 있는 개폐형 천장으로 아름답게 밤하늘을 수놓은 별들을 볼 수 있다고.


이뿐만이 아니다. 위층에는 루프탑 테라스까지 있어 멋진 뷰를 감상할 수도 있다.


마스터 침실은 584㎡(약 177평), 작은 침실은 273㎡(약 83평)에 달한다. 이는 오버워터 빌라 침실 중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라고.   


널찍한 침실을 원하는 여행객들에 최상의 선택이 될 수 있겠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우드 소재를 쓴 편안하면서도 독특한 인테리어 또한 눈길을 사로잡는다.


문고리, 서랍 손잡이 등은 생선 뼈, 불가사리 등의 모양으로 유머러스함을 더했으며 식탁 밑은 투명한 유리로 되어있어 식사를 기다리는 동안 밑에서 헤엄치는 물고기들을 구경할 수 있다.


데크와 데이베드 사이에는 바다가 훤히 보이는 해먹도 있어 스릴넘치는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다음 여행에는 아름다운 풍경과 스릴 넘치는 레저를 즐길 수 있는 몰디브로 떠나, 숙소에서도 천국에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소네바푸시의 오버워터 빌라를 경험해보는 것은 어떨까.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soneva fushi


YouTube 'luxurylaunch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