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스킨푸드가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쿠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쿠션'은 스킨푸드의 베스트 셀러인 프로폴리스 에센스 1병의 핵심 성분을 모두 담아 꿀찬 광채 피부를 완성하는 제품이다.
정제수 대신 담은 블랙비 프로폴리스 추출물은 포플러 타입의 프로폴리스로 항균효과의 플라보노이드 함량이 높은 것이 특징이며, 3일간의 발효와 7일의 저온 숙성을 거쳐 더 진해진 블랙비 프로폴리스의 순수 효능을 피부에 전달한다.
이번 신제품은 블랙비가 전달하는 강인한 에너지가 보습과 광채를 차곡차곡 쌓아 올려 보습부터 광채까지 30시간 지속되는 광채 레이어를 형성한다. 30시간 보습 및 광채가 유지되는 지속력에 대한 임상도 완료했다.
커버와 지속력을 한 번에 잡는 2-STEP 레이어로 얇고 정교한 커버 셋팅을 연출한다.
마이크로 사이즈 커버 파우더가 피부 결점을 얇고 촉촉하게 커버하고, 롱래스팅 폴리머가 얇은 막을 형성해 다크닝 없이 화사한 지속력을 구현한다.
여기에 피부 굴곡을 따라 타이트하게 밀착되는 플렉서블 피팅 시스템이 적용돼 내 피부인 듯 얇고 쫀쫀한 밀착력과 들뜸 없는 마무리를 제공한다.
이와 동시에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쿠션'과 함께 사용하면 가볍지만 쫀쫀한 밀착력으로 탄탄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 쿠션의 광채를 단단하게 잡아주는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프라이머'도 출시 예정이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스킨푸드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의 핵심 성분을 모두 담아, 피부 광채부터 지속력, 커버력과 밀착력까지 모두 갖춘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쿠션'을 완성했다"며 "쿠션을 사용할 때, 마치 에센스를 바른 것 같은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