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7일(월)

8개월 자숙하고 왔는데도 구독자 2만명 늘어나 '170만 유튜버' 된 슈기

인사이트Instagram 'shu_kiiiii'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먹방 유튜버 슈기가 유튜브 구독자 170만 명을 돌파했다.


4일 오전 기준 슈기의 유튜브 채널 '슈기님'의 구독자 수는 170만 명으로 게재됐다.


슈기는 최근 먹방 유튜버들의 뒷광고 논란이 터진 틈을 타 완벽하게 재기에 성공했다.


활동 8개월 만에 복귀한 그는 꾸준히 다양한 콘텐츠를 올리며 구독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shu_kiiiii'


인사이트YouTube '슈기님'


팬들과 함께 하는 활발한 소통에 168만 구독자를 유지하던 슈기는 복귀하고 3개월여 동안 2만 명을 끌어모으며 '170만 구독자 돌파'라는 기록을 세웠다.


슈기는 지난 2014년 5월 유튜브를 개설하고 먹방 콘텐츠를 다수 게재하며 팬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특히 한 달 전에 올린 매운 떡볶이 먹방 영상은 조회 수 116만을 기록하며 여전한 인기를 과시하기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shu_kiiiii'


팬들의 사랑에 슈기도 보답했다.


슈기는 최근 유튜브 복귀 첫 수익금 245만 3,701원을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수재민에게 전액 기부하기도 했다.


한편 슈기는 지난해 9월 BJ 철구, 창현과 관련된 '밀가루 폭행 사건'과 보물섬과 연애하면서 보겸과 '썸'을 타는 콘텐츠를 만든 것에 사과한 후 8개월여 유튜브 활동을 쉬었다.


YouTube '슈기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