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클리오의 더마토리가 여드름성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한 프로 트러블 여드름 BB 크림&여드름 클렌징 폼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두 제품 모두 피부 자극·저자극 테스트와 여드름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해 눈길을 끌고 있다.
여드름 피부 커버를 위한 더마토리 '프로 트러블 여드름 BB 크림'은 도톰하지만 답답함이 적은 크림 타입 베이스로 고르지 못한 피부 톤과 굴곡을 매끄럽게 커버해주는 BB크림이다.
해당 제품은 더마토리 20(탈크·메틸 파라벤·벤질 알코올등) 무첨가 베이스에 모공과 각질 및 피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살리실산(살리실릭애씨드) 성분 1,000ppm과 센텔라아시아티카(병풀추출물) 성분 10,000ppm 함유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어 소비자의 높은 관심을 이끌 예정이다.
더마토리는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제품인 '프로 트러블 여드름 클렌징 폼'도 함께 선보인다.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함유로 촉촉하고 산뜻한 마무리를 돕는 해당 제품은, 몽글몽글 풍성한 거품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세안 시 피부 자극을 덜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모공과 각질 및 피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살리실산(살리실릭애씨드) 성분 18,000ppm과 성분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센텔라아시아티카(병풀추출물) 성분 10,000ppm 함유로 여드름성 피부를 완화한다고 알려져 있다.
한편, 여드름성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한 더마토리 프로 트러블 여드름 BB 크림& 여드름 클렌징 폼은 클럽클리오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몰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