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클리오의 구달이 바른 뒤 4주 후 다크서클이 완화되는 #4주다크서클이별아이크림 '청귤 비타C 다크서클 아이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구달의 '청귤 비타C 다크서클 아이크림'은 청귤추출물(탄제린추출물)과 비타민 C, 비타민 P 유도체 등을 함유하여 눈가의 다크서클을 사용 4주 후 완화해준다.
그 외 아데노신, 펩타이드 성분으로 전체적인 눈가 탄력을 개선해주어 다크서클 뿐만 아니라 탄력까지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예민한 눈가를 위한 저자극 처방으로 눈가 자극을 최소화했다.
실제 에이치앤바이오 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진행한 '다크서클 완화 및 눈가 탄력 개선' 인체적용시험 결과, 실험 4주차부터 멜라닌 지수 감소와 탄력 개선 효과가 확인되었고, 실험 참가자 중 제품 사용 8주 후 95.65%가 '눈가가 전반적으로 환해졌다', '눈가의 탄력이 느껴진다'고 응답하며 제품력을 입증받았다.
구달은 아이크림과 함께 광채와 수분감을 선사하는 신제품 '청귤 비타C 수분 아이패치'도 선보인다.
'청귤 비타C 수분 아이패치'는 세럼의 유효성분을 그대로 굳혀 만든 하이드로겔 패치 제품으로, 귤 과육의 촘촘한 구조를 형상화하여 특허받은 '탠저린 매트릭스 시트'를 적용, 눈가 피부에 들뜸없이 밀착되어 비타민 세럼을 공급한다.
'청귤 비타C 수분 아이패치' 역시 인체적용시험 결과 피부 수분량 및 광채 개선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확인했으며, 피부자극 테스트를 통해 자극지수 0.00의 저자극 제품임을 인증받았다.
구달의 신제품 '청귤 비타C 다크서클 아이크림'과 '청귤 비타C 수분 아이패치'는 오는 9월 1일부터 전국 올리브영 및 클럽클리오 온라인몰,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올리브영에서는 아이크림 전용 기획세트와 함께 9월 한 달 동안 두 제품 모두 20%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