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7일(월)

최애 아이스크림이 '민트초코'라며 사람들에 맛 전파하고 다니는 '열혈 민초파' 아이유

인사이트YouTube 'EDAM Entertainment'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연예계 대표 '민초'(민트초코)파로 알려진 가수 아이유가 "아이스크림 원픽은 역시 민초"라고 외치며 열띤 민트초코 사랑을 보였다.


1일 이담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아이유의 집콕시그널] 아이유의 팔레트 Ep.1 (With 적재)"란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싱어송라이터 적재와 함께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는 아이유의 모습이 담겼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EDAM Entertainment'


평소 소문난 민초파인 아이유는 이날도 민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아이유는 "적재 씨가 아이스크림을 좋아한다고 들었다"라며 제작진이 준비한 아이스크림을 선보였다.


아이스크림 중에는 민초가 섞여 있었는데, 적재는 이를 보고 "저는 오이는 좋아하는데 민초는 싫어한다. 치약 맛이 난다"고 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EDAM Entertainment'


이에 아이유는 발끈(?)하며 "원픽은 무조건 민초다. 치약을 별로 안 좋아하는 사람이 민초도 싫어하는 것이다"라며 새로운 논리를 펼치기도 했다.


결국 당황한 적재가 한 수 접고 들어가며 민초에 대한 공방을 그렇게 종결됐다.


아이유의 엄청난 민트 사랑을 엿 볼 수 있었던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연예계 대표 민초파", "전 이빨 닦는 거 좋아하는데 그래서 민초 좋아하나 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YouTube 'EDAM Entertain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