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엘러브가 신제품 '하이드라-바이탈라이징 크림'을 1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깜짝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 엘러브의 시그니처 제품인 '엘러브 듀얼앰플크림-너리싱케어'의 폭발적인 인기와 소비자 요청에 힘입어 하이드라-바이탈라이징 크림만 단독으로 제작,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판테놀, 발효 올리브 오일, 동백나무 꽃 추출물의 주요 성분이 들어간 하이드라-바이탈라이징 크림은 탄력, 영양 케어와 미백,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며 유효성분의 피부 흡수율을 높여주는 세라프레소 특허기술을 적용했다.
40ml의 용량으로 어디든 휴대가 편리하여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며 동시에 활동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하이드라 바이탈라이징 크림 출시부터 스타일리스트 채한석과 함께 협업을 선보인다.
국내외 탑 스타들의 스타일리스트로 유명한 채한석은 엘러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써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향후 다양한 아이템 출시와 작업을 함께 할 예정이다.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냉정한 평가 속에서 높은 만족도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 엘러브의 다양한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 외 온라인 셀렉트샵 W컨셉과 29CM에서도 구매 가능하며 오프라인 매장 롯데백화점 분당점 1층 뷰티 편집샵 '비다벨로'에서도 제품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