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2일(목)

유리아쥬, 피부 자극 줄인 '미셀라 클렌징 폼' 올리브영 단독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유리아쥬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유리아쥬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메이크업까지 부드럽게 클렌징하는 신제품 '미셀라 클렌징 폼'을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연초부터 이어진 마스크 착용으로 매일 피부에 마스크에 닿아 있어 그 어느 때보다 피부가 받는 자극이 심해진 상태다.


민감해진 피부에는 클렌징부터 자극을 최소화하는 것이 필수, 너무 뽀득한 세안감을 주는 세정제보다 피부에 자극이 적으며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세안 제품 사용이 중요하다.


유리아쥬 '미셀라 클렌징 폼'은 부드러운 사용감의 폼 타입 세안제다.


공기처럼 가볍고 촘촘한 미셀 거품이 피부에 부드럽게 닿아 자극은 줄이고 세안 후에도 촉촉하고 편안한 클렌징을 선사한다. 미셀라 입자로 구성되어 메이크업까지 부드럽고 깨끗하게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


미네랄이 풍부한 유리아쥬 온천수를 함유해 피부 진정은 물론 세안 후 수분 지질막을 보호, 촉촉하고 부드러운 마무리감을 제공한다. 저자극 테스트, 안과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천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유리아쥬 관계자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미셀라 클렌징 워터 라인에 이어 미셀라 클렌징 폼까지 런칭하며 유리아쥬의 클렌징 라인업을 강화했다"며 "하루 종일 착용해야 하는 마스크 등으로 어느 때보다 클렌징이 중요한 시기인 만큼 유리아쥬 미셀라 클렌징 폼으로 피부 당김 없이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만 남는 클렌징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리아쥬 '미셀라 클렌징 폼'은 9월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 기념으로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20% 할인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