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2일(목)
[광고]

마스크 속 '피지+땀+습기' 좋아하는 피부 트러블 저세상 보낼 입소문템 4가지

인사이트gettyimagesBank 


[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코로나19의 전 세계적 유행에 따라 마스크는 어느덧 생활필수품이 됐다. 


거리에는 마스크를 쓰지 않은 사람을 찾아보기 힘들고 마스크를 쓰지 않으면 주변의 눈치를 받을 정도다. 


그만큼 마스크의 중요성은 커졌는데, 방역을 위한 필수품이긴 하나 피부 트러블의 주요 원인이기도 하다.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하면 마스크 안쪽에 습기가 차고 온도가 올라가 세균이 번식하기 좋은 환경이 된다. 때문에 피지 분비가 증가해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뿐 아니라 일반인도 피부 트러블이 생길 가능성이 높아진다.


마스크에 의한 피부 트러블을 예방하고 완화하려면 자극이 없고 트러블 진정 효과가 큰 화장품을 써야 한다.


이때 올바른 해결책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꿀템'이 있다. 마스크로 인한 트러블 문제를 속전속결 해결해줄 수 있는 '입소문템' 4가지를 소개한다.


1. 리얼베리어 - 컨트롤-T 클렌징 폼


인사이트리얼베리어


리얼베리어 ‘컨트롤-T 클렌징 폼’은 피부장벽을 지키면서 피부 속 과잉 피지와 미세먼지까지 딥클렌징* 해주는 저자극 약산성 세안제다. *미세먼지 세정력 시험 테스트 완료


특허 성분 세버마이드™를 함유하여, 피부 겉 피지는 물론 과잉 분비된 피부 속 피지까지 케어하고 피지 분비 감소에 도움을 준다.


임상 테스트를 통해 4주 사용 후 화이트헤드와 블랙헤드, 피부 유분 및 피부 피지 개선 효과를 입증하였다. 이 점 덕분에 속피지까지 닦아준다는 의미의 ‘속닦클렌징‘ 애칭을 보유하고 있다.


티트리, 어성초 성분을 함유하여 성나고 자극 받은 피부 진정에 탁월하며, 젤 타입 제형으로 약산성 세안제 특유의 미끈거림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수분 부족형 피부나 지성 피부, 트러블 피부는 물론 넓은 모공과 번들거리는 피부에 안성맞춤이다.


마스크로 인한 트러블로 고생하는 사람, 과잉 피지로 번들거림이 고민인 사람, 아직까지 본인 피부에 맞는 세안제를 찾지 못한 '화장품 유목민'은 이 제품을 장만해 보는 건 어떨까.


2. 토리든 -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


인사이트토리든


토리든의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은 산뜻하게 속보습을 충전시켜주는 판테놀 성분이 들었다.


판테놀 성분은 피부 진정에 큰 도움이 된다.


나아가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


3. 더랩바이블랑두 - 올리고 히알루론산 티트리 클리어 스킨 마스크


인사이트더랩바이블랑두


더랩바이블랑두에서 판매 중인 올리고 히알루론산 티트리 클리어 스킨 마스크는 약산성으로 순한 마스크팩이다.


티트리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 효과가 큰 것으로 알려져 있다.


더불어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피부 수분 충전에도 큰 도움이 된다.


4. 메이크프렘 - 유브이 디펜스 미 블루레이 선플루이드


인사이트메이크프렘


메이크프렘의 유브이 디펜스 미 블루레이 선플루이드는 부드럽고 매끈한 제형으로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저자극 선플루이드다.


진정과 보습, 장벽 강화와 피부보호까지 한 번에 도와줘 트러블로 고생하는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화장품이다.


외출 시 기초 화장품을 바른 후 가볍게 얼굴에 발라주도록 하자.


인사이트리얼베리어


위 소개한 제품 모두 마스크로 인한 트러블로 고생하는 이들을 위한 필수템들이다.


트러블 방지를 위한 극강의 효율을 원하는 이라면 네 가지 화장품을 하나씩 장만해 구비해 보는 것도 좋다. 


우선 마스크를 쓰기 전 더랩바이블랑두의 올리고 히알루론산 티트리 클리어 스킨 마스크와 토리든의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으로 피부 결을 정리해준다.


이어 메이크프렘의 유브이 디펜스 미 블루레이 선플루이드로 자외선을 방지하고, 외출 후 집에 돌아와서는 리얼베리어 컨트롤-T 클렌징 폼으로 피부의 노폐물을 말끔하게 씻어내 보자. 


컨트롤-T 클렌징 폼으로 산뜻한 마무리까지 끝내면 어느샌가 피부 트러블은 완전히 자취를 감추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