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7일(월)

카리스마 폭발한 '반전' 화보서 '키작남'도 섹시하단걸 증명한 이수근

인사이트퍼스트룩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개그맨 이수근이 유쾌한 모습을 벗어던지고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최근 이수근은 패션 매거진 퍼스트룩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에서 이수근은 17년간 남에게 웃음을 주며 살아온 지난날, 오직 한 길만을 고집하며 포기하지 않았던 자신의 모습을 통해 '요지부동하게 나의 길을 가면 멋진 남자가 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수근은 코트와 정장 등 세련된 스타일링을 화보에서 선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퍼스트룩


TV에서 보던 유쾌하고 친숙한 모습과 달리 진중한 표정의 이수근은 그동안 보지 못한 카리스마가 돋보였다.


프로필상 164cm의 키인 이수근은 화보에서 색다른 매력을 자랑하며 키 작은 남자도 이렇게나 섹시하다는 것을 증명했다.


빨래가 뒤집어지는 강풍, 흥이 넘쳐나는 거리, 누군가 나를 찍는 듯한 관종의 본능이 꿈틀대는 가운데 강렬하게 시선을 유지하고 부동적인 자세를 취하는 장면들이 화보에 등장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퍼스트룩


인터뷰에서 이수근은 40대에 들어서 어떤 남자가 멋져 보이는가를 묻자 "옷을 잘 입는 문제는 아닌 것 같다. 편안한 인상이 중요하다. 친절한 말투와 매너도 한몫을 한다"고 전했다.


또한 이수근은 현재 방송 중인 tvN '나홀로 이식당'에 대해 "누가 감자만 좀 까줬으면 좋겠다", "밥이 너무 맛있게 지어졌는데, 아무도 리액션을 안 해 준다"라고 솔직한 속내를 밝혔다.


이수근의 혹독하고 외로운 식당운영기를 담은 tvN '나홀로 이식당'은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