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7일(월)

헬스장 운영 중단 소식에 "인간 바벨 쓰면 된다"며 운동 야망 드러낸 줄리엔 강

인사이트Instagram 'julienkang'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모델 겸 배우 줄리엔 강이 운동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지난 28일 줄리엔 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유튜버 제이제이와 운동을 하는 줄리엔 강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그는 제이제이를 바벨처럼 번쩍 드는 모습을 보여 감탄을 이끌어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julienkang'


이와 함께 줄리엔 강은 "헬스장 문 닫아서 어떻게 하죠? 인간 바벨 쓰십시오"라는 글을 덧붙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평소 헬스 마니아로 소문난 줄리엔 강이 헬스장 운영 중단 소식에 색다른 운동법을 소개한 것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물론 말이야 가능한데 저는 포기합니다", "줄리엔 강이니까 할 수 있는 거다", "그래. 우리 헬스인들은 무슨 수를 써서라도 운동을 포기하지 않는다" 등의 열띤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는 지난 28일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강화된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방안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헬스장, 당구장, 골프연습장 등 실내체육시설은 규모와 상관없이 운영을 중단해야 한다. 시행 기간은 8월 30일부터 9월 6일까지 일주일간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julienk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