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7일(월)

"오늘(28일)은 '가창력+인성'까지 완벽한 김세정의 25번째 생일입니다"

인사이트Instagram 'gu9udan'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걸그룹 구구단 세정이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직접 감사인사를 전했다.


28일 구구단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세정의 생일을 축하하는 짧은 글귀와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더불어 세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생일날 편지 쓴 게 너무 오래 전인 것 같다"며 "너무 진지하게 읽진 말고 사랑해요"라는 말로 팬들과 지인들에게 감사 인사를 했다.


그는 작은 글씨로 "휴대폰에 떠있는 축하와 연락들을 마주하고 나니 마음 한구석이 뜨거워졌다"며 "글로 표현이 되진 않지만 정말 고마웠다. 이번을 계기로 내 사람들을 잃지 않아야겠다고 다짐했다. 그들이 나에게 특별한 만큼 나도 그들에게 특별할 수 있음에 감사했다. 그들을 더 소중히 사랑해야겠다고 다짐했다"며 뭉클한 메시지를 전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clean_0828'


1996년 8월 28일이 생일인 세정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의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로 가요계에 데뷔해 그룹 활동 종료 후 구구단 멤버로 활약하고 있다.


세정은 특유의 신비로운 분위기와 수려한 미모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그는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는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면서도 환하게 웃을 때면 큰 눈이 사라지며 '반달눈'이 돼 남심을 홀리고 있기도 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세정은 구구단 활동과 함께 연기 활동도 병행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KBS2 '너의 목소리를 들려줘'에서 주연을 맡기도 했으며, 올해 중 OCN에서 방영 예정인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노래와 연기, 모두 잘 하는 세정의 '세젤예' 일상을 기사 하단으로 함께 만나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clean_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