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2일(목)

랑콤, 7인의 톱모델과 함께한 캠페인 화보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랑콤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랑콤이 매거진 하퍼스바자와 함께한 '#LIVEYOURSTRENGTH'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 화보는 오랜 시간 자신의 분야를 지켜온 톱 모델 곽지영, 김원경, 노선미, 박슬지, 박지혜, 지현정, 최준영과 함께했다.


랑콤은 지금까지 여성의 나이에 대한 사회적 편견을 깨고자 '러브 유어 에이지(#LOVEYOURAGE)' 캠페인과 함께 여성들의 재취업 활동을 돕는 등 진정한 아름다움을 찾도록 격려하는 '라이프 이즈 뷰티풀(#LIFEISBEAUTIFUL)'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이번 화보 역시 내면의 단단한 힘으로 온전히 자신을 사랑하는 7인의 모델을 통해 여성의 진정한 자신감을 응원한다. '여성 내면의 강인함에서 오는 자신감(LIVE YOUR STRENGTHS)'을 주제로 진행된 캠페인 화보에서 당당한 모습의 컷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네이비와 화이트 톤으로 맞춰입은 7인의 모델은 각자의 매력이 드러나는 포즈와 눈빛으로 오랜 시간 쌓아 온 내공을 드러냈다.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치열하게 현실과 맞선 이들의 강인한 내면을 인터뷰로 담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랑콤


'당신을 빛나게 하는 내면의 힘'을 묻는 질문에 '나만의 기준을 가지고 주변의 시선에 흔들리지 않으며, 욕심을 내려놓고 진정한 나를 바라본다'는 이들의 이야기는 피부 자신감을 키워주는 랑콤 '제니피끄 에센스'와 함께 더욱 풍성하게 표현된다.


화보 속 완벽한 모습을 선보인 이들의 빛나는 피부는 랑콤 제니피끄와 함께 완성됐다.


랑콤의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는 7가지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되찾는 데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아이템이다.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동시에 피부의 힘을 강화해 탄력과 광채, 매끈함을 선사하며, 1회 사용 분에 7가지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충분히 들어 있어 적은 양으로도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준다.


한편, 랑콤과 7인의 모델이 함께한 #LIVEYOURSTRENGTH 캠페인 화보의 더 다양한 컷과 자세한 내용은 하퍼스바자 9월호와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