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7일(월)

군 입대 전인데도 '식단 관리'하며 다이어트하고 있는 '키 182cm·몸무게 65kg' 박보검

인사이트tvN '청춘기록'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철저한 식단 관리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박보검의 모습은 모델 그 자체였다.


지난 26일 tvN '청춘기록'은 공식 채널을 통해 드라마의 주인공 '사혜준'으로 변신한 박보검의 모습이 담긴 '티밴캐뷰' 풀버전을 공개했다.


이날 영상은 박보검이 배우 박보검과 극중 캐릭터 '사혜준'을 오가는 독특한 형식으로 제작됐다.


그런 가운데 패션의 성지 밀라노에서 멋지게 옷을 차려입은 박보검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청춘기록'


셀프 캠에 담긴 박보검의 모습은 극중 모델이란 직업을 갖고 있는 캐릭터 '사혜준' 그 자체였다.


키 182cm에 몸무게 65kg로 알려진 박보검은 다양한 복고풍 의상을 찰떡같이 소화하면서 시청자의 눈을 즐겁게 했다.


완벽한 체형도 한몫했지만, 박보검은 특유의 또렷한 이목구비로 매력을 발산하며 이날 입은 옷과 시너지 효과를 냈다.


박보검의 완벽한 모델 변신에는 철저한 식단 관리가 원동력이 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청춘기록'


셀프 캠 인터뷰 중 "모델 역할을 해보니 힘든 점이 무엇이냐"라는 질문이 등장하자 그는 "식단 조절하는 게 가장 힘들었다"면서 비하인드스토리를 전했다.


그러나 박보검은 "몰래몰래 많이 먹었던 것 같다"라며 웃음을 터뜨려 팬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이날 영상을 접한 누리꾼은 "박보검 모델 변신 완벽하다", "박보검 드라마는 다 재밌더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보검 주연 드라마 '청춘기록'은 오는 9월 7일 tvN에서 첫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청춘기록'


Naver TV '청춘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