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7일(월)

못 본 사이 쑥쑥 커 아이돌 데뷔해도 될 정도로 잘생겨진 '대박이' 시안이

인사이트YouTube 'DAEBAK FAMily [대박패밀리]'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귀여운 꼬마 왕자님 같은 모습으로 삼촌·이모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이동국 아들' 시안이의 최근 모습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시안이는 못 본 사이 훌쩍 커 어느덧 '아이돌 센터' 미모를 한껏 뽐내고 있었다.


26일 유튜브 페이지 '대박패밀리'에는 '오늘밤10시!! 뽕숭아학당 본방사수!! 설수대 인터뷰 예고편 살짝~공개'란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DAEBAK FAMily [대박패밀리]'


영상에는 트로트 대세 'F4'와의 만남을 앞두고 설아와 수아, 대박이(시안이)까지 일명 '설수대' 패밀리가 인터뷰를 하는 내용이 담겼다.


이날 영상의 주인공은 단연 시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시안이에게선 과거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보여줬던 어린아이 같은 모습은 보이지 않았고 뽀얀 피부에 뚜렷한 이목구비를 가진 왕자님 같은 모습이 엿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DAEBAK FAMily [대박패밀리]'


시안이는 앞서 트로트 F4를 만난 소식을 전하며 이날 10시에 이들과의 만남이 담긴 영상이 공개된다고 말해 기대를 안겼다.


시안이의 확 달라진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언제 이렇게 컸어 우리 대박이", "누나가 10년만 기다리면 되겠니?" 등 댓글을 달며 뜨겁게 반응했다.


한편 이동국네 오남매는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을 토해 종종 근황을 공개하고 있다.


YouTube 'DAEBAK FAMily [대박패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