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클리오가 오는 26일부터 브랜드 모델 김우석의 화보가 담긴 한정판 기획세트를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3월 한 차례 소비자에게 선보인 '김우석 아이템'은 높은 소장가치와 퀄리티로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으며, 그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그의 FW 화보컷을 담아 새로운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3,000개 한정 판매되는 클리오X김우석 한정판 기획세트는 공식 온라인숍 '클럽클리오'에서 오는 26일부터 오픈되며, 구매자를 대상으로 활용도를 높인 미니 앨범 키링 1개 와 고해상 포스터(A3사이즈) 1매, 그리고 미니 스티커 1매 등 총 3종을 파격 증정 한다. 세트 구성은 킬커버 쿠션 1종, 프로 아이 팔레트1종,멜팅 쉬어립 1종 등이다.
해당 기획세트 구입 고객 중 10명을 추첨하여 김우석의 친필 싸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이 증정될 예정이라 소비자들의 엄청난 반응이 기대되고 있다.
클리오 관계자는 "이번 클리오X김우석 한정판 아이템은 클리오를 향한 고객 분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향후에도 소비자 분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다양한 활동을 통해 클리오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클리오X김우석 한정판 아이템' 증정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클리오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