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7일(월)

예능 너무 잘해 본업 헷갈리게 만드는 '만능 엔터테이너' 스타 5인

인사이트(좌)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우) Instagram 'pyojihoon_official'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예술은 한길로 통한다는 말을 증명하듯 연예계 수많은 스타들은 다방면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치고 있다.


특히 시청자의 웃음을 책임지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그 활약을 입증하는 스타들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는 상황.


배우, 가수, 스포츠 선수 등 각양각색의 본업을 가진 이들은 예능에 뛰어들어 자신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고 있다.


예능감이 너무 뛰어나 본업이 무엇인지 헷갈리게 만드는 이들.


본업만큼 찰진 부업 덕에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한 스타들을 한데 모아봤다. 


1. 이광수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SBS Catch'


지난 2010년부터 SBS '런닝맨'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광수.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남다른 개그감과 존재감으로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치는 이광수의 본업은 배우다.


이광수는 개그맨보다 더 웃긴 개그로 시청자의 웃음을 책임지고 있다.


예능을 통해 전성기를 맞이한 이광수는 최근 배우로서도 인정을 받으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매김했다. 


2. 김동현


인사이트GettyimagesKorea


인사이트tvN '놀라운 토요일'


UFC 한국인 최다승 선수이자 최초 UFC 진출 파이터인 '매미킴' 김동현.


그 역시도 본업이 무엇인지 헷갈리게 만드는 스타 중 한 명이다.


한때 한국을 열광하게 만들었던 파이터 김동현은 '허당미' 넘치는 예능인으로 뛰어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자신의 진가를 발휘하고 있는 김동현은 유튜브를 통해 크리에이터로도 활동하는 중이다.


3. 이승기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집사부일체'


최근 SBS '집사부일체'와 tvN '서울촌놈'에서 맹활약 중인 이승기 또한 연예계 대표 만능 엔터테이너다.


지난 2004년 가수로 데뷔해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이승기는 이후 KBS2 '1박 2일'에 출연하며 예능인으로 인정을 받았다.


예능은 물론 연기까지 섭렵한 그는 본업을 까먹을 정도로 다방면에서 자신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고 있다.


4. 데프콘


인사이트Instagram 'thugdefconn'


인사이트SBS Plus '외식하는 날'


유쾌한 입담과 개그로 예능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친 데프콘도 빼놓을 수 없다.


많은 이들이 데프콘을 예능인으로 알고 있지만 사실 그는 힙합계를 주름잡았던 래퍼이다.


래퍼로 이름을 떨친 데프콘은 예능 프로그램에 활기찬 에너지를 보이며 시청자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5. 피오


인사이트KBS2 '뮤직뱅크'


인사이트tvN '신서유기 7'


피오는 지난 2011년 아이돌 그룹 블락비로 데뷔해 동굴 저음 래퍼로 얼굴을 알렸다.


이후 피오는 tvN '신서유기' 정식 멤버로 발탁되며 본격적으로 예능 프로그램에 뛰어들었다.


연기에도 도전한 피오는 tvN '남자친구', 호텔 델루나'에서 존재감을 떨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매김했다.


어떤 분야에서든 맹활약을 펼치는 피오가 앞으로 또 어떠한 매력을 보여줄지 궁금증이 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