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신선한 스토리와 화려한 라인업으로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킨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가 있다.
바로 이경미 감독이 연출하고 배우 정유미, 남주혁이 출연하는 '보건교사 안은영'이다.
이 작품은 남들 눈에 보이지 않는 젤리를 볼 수 있는 능력을 가진 보건교사 안은영(정유미 분)이 한문 교사 홍인표(남주혁 분)와 심상치 않은 미스터리를 함께 해결해가는 판타지 드라마다.
제작 초기부터 이 작품은 신선한 스토리에 정유미와 남주혁의 동반 출연으로 높은 관심을 모았다.
독특한 맛에 푹 빠져 플레이 버튼을 누르는 순간 시간이 '순삭'될 것 같은 '보건교사 안은영'의 관전 포인트를 모아봤으니 함께 확인해보자.
1. 신선한 스토리
'보건교사 안은영'을 봐야만 하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스토리다.
고등학교 선생님들이 서로의 특별한 능력에 끌려 미스터리를 파헤치는 것은 평소 브라운관이나 스크린을 통해 접하기 쉽지 않은 이야기다.
이에 '보건교사 안은영'이 넷플릭스 이용자에게 기존에 맛볼 수 없던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2.각양각색 매력 뽐내는 젤리
안은영은 남들 눈에는 보이지 않는 젤리를 볼 수 있다.
욕망의 잔여물인 젤리는 각양각색의 모양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젤리는 귀여운 문어 모양부터, 하트 모양 그리고 위협적인 두꺼비 젤리까지 등장했다.
가지각색인 알록달록한 젤리의 모습은 '보건교사 안은영'을 보는 이들의 흥미를 한껏 돋울 예정이다.
3. 정유미 연기 변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정유미가 이번엔 보건 교사로 분했다.
평범한 보건 교사가 아닌 젤리를 볼 수 있는 능력을 지닌 그는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예고편에서 욕을 내뱉거나 젤리를 보고 크게 당황하는 모습을 선보인 안은영 역의 정유미는 엉뚱 발랄한 모습으로 넷플릭스 이용자의 마음을 손쉽게 훔칠 듯하다.
4. 한문 교사로 분한 남주혁
정유미의 연기 변신과 함께 이목을 모으는 것은 바로 남주혁이다.
한문 교사로 분한 남주혁은 정유미와 함께 젤리 소탕 작전에 동참한다.
예고편 속 그는 갓을 쓴 모습으로 4차원적인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다.
훈훈한 미모로 달콤한 매력을 발산하던 그가 신비로우면서도 코믹한 분위기를 발산하는 홍인표를 어떻게 그려낼지 기대가 쏠린다.
5. 유쾌하면서도 긴장감 넘치는 액션
'보건교사 안은영'의 매력 포인트 중 하나는 나쁜 젤리를 소탕하는 안은영이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안은영은 무지개 칼을 휘두르고 비비탄 총으로 젤리에 맞서 싸운다.
젤리를 제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안은영은 홍인표의 손을 잡고 에너지를 회복하기도 한다.
알록달록한 젤리에 고군분투하는 안은영의 모습은 유쾌하면서도 긴장감 넘치는 장면을 탄생 시켜 눈길을 뗄 수 없게 한다.
6. 믿고 보는 이경미 감독 필모그래피
마지막 관전 포인트는 바로 이경미 감독의 연출력이다.
색다른 소재와 출중한 연기력을 지닌 배우를 한 작품에 담았더라도 연출력이 부족하면 빛 좋은 개살구에 불과하다.
이경미 감독은 영화 '미쓰 홍당무', '비밀은 없다' 그리고 넷플릭스 '페르소나' 등의 감독과 각본을 맡아 자신의 능력을 입증해왔다.
공감 가득한 이야기와 세밀한 연출을 자랑하는 그가 이번에 새롭게 내놓는 '보건교사 안은영'은 어떨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