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목에 핏대 세우며 '여전히 아름다운지' 열창해 시청자 '소름' 돋게 만든 이승기

인사이트JTBC '싱어게인'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가수 이승기가 재해석한 토이의 명곡 '여전히 아름다운지'가 JTBC '싱어게인' 방송에 앞서 뜨거운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21일 JTBC '싱어게인'은 공식 채널을 통해 2분가량의 짧은 티저를 업로드했다.


이날 영상에는 원작자 유희열의 피아노 반주에 맞춰 노래 '여전히 아름다운지'를 열창하는 이승기의 모습이 담겼다.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에 몸을 맡긴 이승기는 이내 눈을 감고 우월한 노래 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싱어게인'


이승기는 노래에 완전히 몰입한 모습으로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가사를 담담하게 읊조렸다.


점점 클라이맥스로 들어서는 노래와 함께 감정을 끌어올린 그는 호소력 짙은 가창력을 폭발시켰다.


음악에 심취해 있던 유희열은 이승기의 열창에 깜짝 놀란 표정을 지으면서 시청자의 감정을 대변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싱어게인'


완벽한 완급 조절과 뛰어난 음악적 감각으로 토이의 '여전히 아름다운지'를 재해석한 이승기의 무대가 끝나자 현장은 박수와 환호로 가득 찼다.


영상을 통해 이승기 버전 '여전히 아름다운지'를 접한 누리꾼은 "이승기는 그냥 모든 노래를 잘 부른다", "재생목록에 추가할 노래가 늘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 번 더 기회가 필요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돕는 신개념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은 오는 10월 JTBC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싱어게인'


YouTube 'JTBC Entertain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