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불법 도박 인정하더니 '미스터트롯' 콘서트 방송서 '통편집'된 어제(21일)자 김호중

인사이트TV조선 '미스터트롯'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최종 4위에 빛나는 경연 성적도 경찰 조사자라는 얼룩을 지우진 못했다.


지난 21일 TV조선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 콘서트 방송에는 임영웅, 영탁 등 경연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사람들이 참석했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을 비롯한 TOP7은 단체곡 '날 보러 와요'를 열창하면서 이날 방송의 포문을 화려하게 열었다.


이후 개인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가 이어진 가운데 '트바로티' 김호중의 모습이 사라져 누리꾼의 관심을 끌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쇼플레이


방송에 앞서 콘서트에 참석한 팬들에 따르면 김호중은 다른 가수들과 마찬가지로 공연 일정에 온전히 참가했다.


하지만 그는 최근 불법 도박 혐의로 경찰에 고발돼 이번 방송 출연이 무산되고 말았다.


TV조선 측 관계자 말에 따르면 TV조선은 원칙상 경찰 조사를 받거나 경찰 조사를 앞두고 있는 출연자의 방송 노출을 지양한다.


인사이트㈜ 쇼플레이


인사이트Instagram 'jangminho7'


또한 TV조선 관계자는 "(방송) 흐름 상 지장이 없는 선에서 김호중의 출연 분량이 편집될 예정"이라면서 방송의 구성을 구체적으로 언급한 바 있다.


실제로 이날 방송에서 김호중은 단체곡에서 풀샷으로만 등장할 뿐 거의 모든 개인 파트가 편집됐다.


그러나 그의 목소리는 그대로 전파를 타 팬들의 아쉬움을 달랬다는 후문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인사이트Instagram 'nep_trot'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hojoong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