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7일(월)

"모두를 힘들게 하는 놈 없어져야"···갑자기 SNS에 의미심장한 '저격글' 남긴 김수로

인사이트Instagram 'kim__soo__ro'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배우 김수로가 의미심장한 글귀를 남겨 눈길을 끌었다.


지난 19일 김수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말로 표현 못하…"라는 글과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누군가를 저격하는 듯한 말이 담겼는데 "모두를 힘들게 하는 놈, 그런 놈들은 세상에서 없어져야 한다"는 내용이 적혀 있다.


김수로는 상대를 지칭하지는 않았지만 최근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제대로 지키지 않아 많은 사람에게 피해를 끼친 이들을 가리키는 듯했다.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KBS2 '으라차차 만수로'


인사이트Instagram 'kim__soo__ro'


이 같은 글이 올라오자 누리꾼들은 사회적 거리두기 및 마스크 착용을 소홀히 하는 일부 사람들을 저격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았다.


또한 "사회에 피해를 주는 사람들이 너무 많다", "코로나19 방역에 해를 끼치는 사람들이 많다" 등의 댓글을 달며 김수로의 게시물에 공감하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근 사랑제일교회와 광화문 집회에서 발생한 집단 감염으로 국내 코로나19 재확산에 우려가 커지고 있다.


21일 중앙방역대책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0시 기준 코로나19 확진자 324명이 추가 확인돼 국내 코로나19 누적 확진자 수는 총 1만 6,670명이 됐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