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슈퍼맨X아쿠아맨X원더우먼" DC 히어로들 총출동하는 역대급 영화 '저스티스 리그' 첫 예고편

인사이트Twitter 'ZackSnyder'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감독 잭 스나이더가 연출하는 잭 스나이더 버전의 영화 '저스티스 리그' 티저 예고편이 등장했다.


지난 20일 잭 스나이더는 자신의 SNS를 통해 '저스티스 리그'의 모습이 담긴 짤막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영화 속 장면이 담겼다.


웅장한 배경음과 함께 등장하는 영화 속 인물의 모습은 카리스마 넘치는 아우라를 자랑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ZackSnyder'


짧게 등장하는 슈퍼맨(헨리 카빌 분), 플래시(에즈라 밀러), 아쿠아맨(제이슨 모모아 분), 원더우먼(갤 가돗 분), 사이보그(레이 피셔 분)의 모습은 작품을 향한 기대감을 솟구치게 한다.


여기에 더해진 화려한 액션 장면은 예비 관객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20초가량의 짧은 티저 예고편으로 팬의 이목을 집중시킨 잭 스나이더 버전의 '저스티스 리그'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오는 '저스티스 리그'는 지난 2017년 개봉한 '저스티스 리그'의 잭 스나이버 버전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ZackSnyder'


당시 잭 스나이더는 해당 영화를 촬영하던 중 사랑하는 딸을 잃는 불의의 사고와 마주해 프로젝트에서 하차했고, 타 감독이 영화 연출을 맡아 개봉하게 됐다.


이 과정에서 많은 부분에 수정과 재촬영이 진행되며 잭 스나이더 팬의 아쉬움을 샀다.


이에 많은 팬이 잭 스나이더 버전의 '저스티스 리그' 개봉을 염원해 새롭게 제작된 것으로 알려졌다.


잭 스나이더 버전 영화 '저스티스 리그'는 극장이 아닌 스트리밍 서비스로 공개될 예정이다.


인사이트영화 '저스티스 리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