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디즈니서 작정하고 만든 실사화 영화 '뮬란', 9월 10일 국내 개봉 확정

인사이트Twitter 'Disney'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수많은 명작을 탄생시킨 월트 디즈니 신작 '뮬란'이 국내 개봉 시기를 확정 지었다.


18일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측은 '뮬란'이 오는 9월 10일 개봉을 확정 지은 소식과 함께 스페셜 예고편을 공개했다.


'뮬란'은 용감하고 지혜로운 주인공 뮬란(유역비 분)이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여자임을 숨기고 병사가 돼 고난과 역경에 맞서며 위대한 전사가 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1998년 개봉한 동명의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22년 만에 실사화된 작품이다.


인사이트영화 '뮬란'


인사이트유역비 웨이보


개봉 전부터 이 작품은 앞서 실사화돼 흥행을 이끌었던 '미녀와 야수', '알라딘'의 뒤를 이을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


이날 공개된 스페셜 예고편은 수많은 관객의 기대에 부응할 듯한 장면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붉은색 의상을 걸치고 등장한 뮬란은 자신을 무시하는 적에 맞서 둔탁한 갑옷을 벗어 던지고 화려한 액션을 선보인다.


대규모 전쟁 중 유려한 검술과 몸동작을 선보이는 뮬란은 본편을 향한 호기심을 배가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Walt Disney Studios'


코로나19로 수차례 개봉을 연기한 '뮬란'이 과연 어떤 모습으로 극장가에 나타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영화 '뮬란'은 코로나19로 인해 미국 내 극장 개봉을 포기하고 자사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인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다만 디즈니 플러스 서비스 이용이 불가한 지역에서는 극장에서 '뮬란'을 감상할 수 있다.


인사이트Twitter 'Disney'


YouTube 'Walt Disney Stud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