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뷰티 브랜드들의 시그니처 제품 업그레이드 버전은 뷰티 업계의 '대박 공식'이다.
기존 제품에 대한 신뢰가 이어져 소비자들의 기대가 전제돼 있으며, 뷰티 업체들 역시 브랜드의 얼굴 격인 시그니처 제품에 대해 책임감을 갖고 신제품을 출시하기 때문이다.
올해 뷰티 업계에서 야심 차게 선보인 몇 가지 '믿고 쓰는 시즌2' 제품을 소개한다.
핵심 성분은 2배로! 특허 성분 등 주요 성분은 2개 더! '질경이 2X 이너밸런스'
질경이가 스테디셀러 여성청결제 '이너밸런스'의 성분을 2년 만에 업그레이드하여 '질경이 2X 이너밸런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2X 이너밸런스는 고농축 에센스 타입 여성청결제로, 브라질 라구아산타 지역의 청정 자연에서 채집한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탄력 있는 Y존 피부 케어를 돕는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성분을 기존의 2배로 함유했다.
피부 진정과 함께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돕는 특허성분인 '백미꽃 추추물'과 오렌지의 상큼함으로 냄새 케어와 릴렉싱에 도움을 주는 자연 유래 향료 '오렌지껍질 오일' 성분도 새롭게 추가했다.
약산성 여성청결제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 및 피부 탄력, 보습, 브라이트닝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도 완료했다.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에 부드러운 곡선 형태의 일회용 원터치 어플리케이터가 개별 포장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인공색소, 페녹시에탄올, 파라벤, 트리에탄올아민 등 유해 성분 11종이 첨가되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꼭 필요한 핵심성분 14가지만을 함유해 더욱 쫀쫀한 제형을 자랑한다.
한방이 부담스러운 고객을 위해 향 개선! 'LG생활건강 예화담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
LG생활건강의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은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 베스트셀러인 '생기순환 에센스'를 출시 4년 만에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한방 화장품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향의 매력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찬바람을 뚫고 피어나는 것으로 알려진 매화를 3~4월 사이 전남 광양에서 채취해 예화담만의 한방 비방이자 홍화, 인삼, 구기자 등을 함유한 '규화방'과 함께 담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생기 탄력 라인 제품이다.
농축감이 느껴지는 쫀쫀한 텍스처로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전하고 주름까지 케어해준다. 보습 성분이 끈적이지 않고 매끈하게 피부에 스며드는 기술을 적용해 사계절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강점은 그대로, 독자 추출 원료는 추가로! 'TS트릴리온 골드플러스 TS샴푸'
TS트릴리온은 홈쇼핑 론칭 6주년을 맞이해 기존 TS샴푸 강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성분은 더욱 향상시킨 '골드플러스 TS샴푸'를 출시했다.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주성분 덱스판테놀, 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이 함유됐다.
프랑스 유명 제약회사인 Laboratories Expanscience®와 공동 개발한 원료 하이드롤라이즈드퀴노아씨도 포함했다. 해당 성분은 퀴노아를 이용한 식물성 펩타이드를 함유한 원료로 뛰어난 수분 보유력 효과로 각질을 케어해준다.
TS만의 독자적인 K:AI™공법으로 추출한 GP Complex 함유로 천연추출물의 유효성분이 항산화 케어 효과를 선사해 두피와 모발을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도움을 준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파라벤, CMIT, MIT 등 25여가지 화학 성분 무첨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